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자성이 추가글 잘봄 [5]익명7ca4ce
조회수 : 210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6629 [복사하기] 2018/07/13 05:46:10

+추가 내용

역시나 예상대로 바로 반응을 하시는 분이 있네요.

고소가 된다면 당연히 선을 넘은 분들은 해야겠죠

하지만 이 글의 취지를 파악을 잘 못하신 듯 한데,

단순히 고소를 하고 처벌을 받는 뻔한 그림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진정 문제가 있다면 그 문제를 해결하고,

피해를 본 사람이 있다면 사과를 하고 오해를 풀고,

문제가 되는 글도 지워서 더 이상 관계 없는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저희 문파원 몇 분이 비매너를 저질렀고 증거가 있네 없네 하는데

익명 게시판에서 사실이 아닌 소릴 하며 비방을 하는건 비매너가 아니고요?

또 그런 사람들의 그런 말도 안되는 말들을 의식해서 그 분들을 제명이라도 하면

그거야말로 비상식적인게 아닌가요?

자꾸 언급되는 해당 문파원분들은 나름의 전후 사정이 있고

당연히 문주로써 이야기를 나눠보았고 핫키 판매글도 지우도록 하였는데

뭐가 그리 불편하시고 억울하신지 끝끝내 조롱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일히 이렇게 반응해드리고 있는 저도 참 웃기긴 하지만

헛소리 좀 하지마세요.

때가 어느땐데 연대책임을 묻습니까.

그리고 저 영주권자 아닙니다 ^^



결론:
1.고소미 안됨
2.문원 비매너한건 맞지만 축출시키면 내 가오가 떨어져서 안됨.
3. 비매너한 스샷 증거자료 없애 빨리 은폐시켜



ㅋㅋㅋ 문파관리 수준보소
적폐를 쳐내랬지 숨기고 증거인멸 ㅋㅋ
어리다 어려
그냥 그렇게 이미지 좃망으로 계속가라
조언을 해줘도 ㅉㅉ





1 글쓴이 2018/07/13 05:47:15 답변 수정 삭제
그래서 뭐? 문파원이 또 패드립하면 니가 무릎꿇고 사과라도 대신하러다닐래?

2 익명8debe8 2018/07/13 06:18:31 답변 수정 삭제
졸라 뒤틀린분인듯 일생가?

3 익명9d27c5 2018/07/13 09:06:59 답변 수정 삭제
에휴 한심하다 ㅋㅋ 버러지새끼야  이 악물고 달려드노 ㅋㅋ 똥개 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4 익명3cc4d7 2018/07/13 09:15:56 답변 수정 삭제
ㅋㅋ또나대죠 소망문파원 수준 계속 들이대 나도 다 캡쳐중이니까 ^^

5 익명062be6 2018/07/13 09:54:51 답변 수정 삭제
솔직히 이자성님 잘못없어요 ㅎㅎ문원받는건좋은데 생각좀하고받아야지 저런 똥묻은놈들받아서 괜히욕먹음 그리고 누가봐도 ㅅㅅ이분은 처리좀해주셔야지 ㅎㅎ 익명으로 각종세계후욕설 성드립 패드입 다하는데...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5488
18927   도사 멸월의 vs 상구갑 +2 익명5907f1 07/21 17
18926   마도사 딜마도가좋냐 탱마도가좋냐 +1 익명a12d19 07/21 13
18925   템은 사야겠고 마치는 좀 불안한데 익명e3e243 07/21 17
18924   영술사 나온다고 신규유저 많을줄 알았는데 +1 익명3ef2cc 07/21 75
18923   근데 노숙은 5동맹에 1성하는데 +3 익명cb3dcc 07/21 90
18922   비격수 7차 풀체 몇이냐 +1 익명88430d 07/21 67
18921   이번주 공성향방은? +1 익명95b65c 07/21 81
18920   농촌도 여자있냐?? 익명a0e41b 07/21 52
18919   익갤 아이디 바꾸는법좀 +1 익명85424f 07/21 58
18918   구기 여솔 쟤내 머하는 애들임? +3 익명b4bccb 07/21 56
18917   연섭 pk분석 주술사 편 +1 익명5e516d 07/21 81
18916   스왑샷님 저 강풍호인데요 +6 익명2ac9e1 07/21 96
18915   나 대현이 얼굴봤는데 장생겼더라 +1 익명6e1fbe 07/21 118
18914   쉬즈 지가 존잘남이라는대 실화? +3 익명896861 07/21 137
18913   자아분열 ㅋㅋ +2 익명88a678 07/21 52
18912   익겔 악플러들 ip땃음 ㅋㅋㅋ조만간 올려드림 +6 익명2c9f52 07/21 173
18911   닉네임에 +2 익명2ac9e1 07/21 71
18910   눈물 접었냐? +2 익명08a510 07/21 101
18909   농촌농촌거리지마라 익명6edc13 07/21 4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돌파]GM환웅무기, 당신은? (1)
천선의투구 산무
과대광고 심한편인가?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많은 이벤트 정리 5
헤어:썸머걸No01 염색표 5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10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마지막글 13
영자대가리가 비었다는 증거 2개 대본다. 2
직업광장 최신
전사 전사 결계스팩 질문좀...
도적 @연 / 도적(태성) 바돈...
천인 저저저 자본 천인 6차...
천인 천인은 참 쉬운케릭인...
도사 도사 시향질문 (1)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3)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제압@연
8989
4989(연) 자앙시꿈
●● 바돈바돈 1억 6.2팝니다 5....
4989(연) 보델@연
☎급처템∥바돈 75%~90% 최고가 ...
익갤 5907f1
도사 멸월의 vs 상구갑
익갤 a12d19
마도사 딜마도가좋냐 탱마도가좋...
익갤 e3e243
템은 사야겠고 마치는 좀 불안한...
4989(연) 보델@연
★극방관,방무주술,천인,도적,궁...
서버광장(연) 쉬즈투
ㅋㅋㅋㅋㅋㅋㅋ
4989(연) 배고파ㅠ
산타정장No20 천연검검(~8/25) 바...
4989(연) 이슬톡톡
[대리글]서비스 지리는 대리!! 1...
바놀 실시간 댓글
호동복귀자님이 를 작성
036efe님이 를 작성
b24773님이 를 작성
036efe님이 를 작성
블루베리쿠시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