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유에운 살보 믿거해라 휴튀범 [21]익명358ce7
조회수 : 459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6593 [복사하기] 2018/07/12 21:55:34
상습범임 ㅇㅇ

1 익명460e43 2018/07/12 21:56:44 답변 수정 삭제
응 화합개년들~

18 익명a64fdd 2018/07/12 22:20:44 답변 수정 삭제
응 로마 씨벌급식버러지~
2 글쓴이 2018/07/12 21:59:21 답변 수정 삭제
로마문파달고 비매하지말자 문파욕먹인네

3 익명a4257f 2018/07/12 22:03:2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가지가지 한다 휴경 뭐 얼마나 남았다고 ㅋㅋㅋㅋ

4 익명143b98 2018/07/12 22:04:5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식벌뤠  거르고 봐야지   그걸 이제 알았누 ㅋㅋㅋ

5 익명f86744 2018/07/12 22:06:38 답변 수정 삭제
휴경이 10분 5분 남았던 그전에 간거면 비매 맞지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얼마나 남겨놓고 휴튀함?

6 익명a64fdd 2018/07/12 22:06:40 답변 수정 삭제
시이벌 급식 개샛기들 대가리 뽀개야대

7 익명460e43 2018/07/12 22:06:45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5분가지고지랄을떨어요지랄을 처맞을려고

8 익명abf61a 2018/07/12 22:07:38 답변 수정 삭제
원래 그런놈임 세삼스럽게 이제 바람 복귀 하셨나봄

9 익명c7c8c5 2018/07/12 22:07:55 답변 수정 삭제
ㅋㅋ 개찌질하다 익겟으로 ㅈㄹ하네 사냥에목숨거셔나

10 익명143b98 2018/07/12 22:09:03 답변 수정 삭제
에운이 혼자 ㅂㄷㅂㄷ하져~   문상으로  캐시긁다가  엄마한테 개쳐맞죠~? 그렇죠?  

11 익명460e43 2018/07/12 22:09:4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화홥물소새끼들 달려드는거봐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잘키웠네

12 익명fa3d12 2018/07/12 22:10:43 답변 수정 삭제
유에운님이 뭐하는분이길래 휴튀진짜하심?

13 익명185c5b 2018/07/12 22:12:03 답변 수정 삭제
휴튀한새끼가 잘못이지 시간개념죶도없는 씨발새끼네

뒷통수까버릴라

14 익명a64fdd 2018/07/12 22:12:43 답변 수정 삭제
5분가지고 지랄이 아니라 남한테 피해줬음 사과하는게 먼저야 이 급식 호로새끼야

15 익명143b98 2018/07/12 22:14:19 답변 수정 삭제
고등학교 졸업 못해서 말  이해 못함

16 익명15d92c 2018/07/12 22:15:37 답변 수정 삭제
5분이라도 니가 잘못한거면 사과하는거다 병신아 익갤이랑 세계후로 뻘글 싸지르지말고 걍 닥치고있어

17 익명f86744 2018/07/12 22:16:52 답변 수정 삭제
양해구하고 간거도 아니면 사과해야지..자존심 세우지마라 급식아

19 익명539438 2018/07/12 22:29:54 답변 수정 삭제
몇분남은게 중요한게아니고 말없이 빠지면 잘못한거지

20 익명c57579 2018/07/13 02:42:43 답변 수정 삭제
병신색 5분이건 10초건 늦은새끼가 뻔뻔하네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하다 최소 ㅇㅁ 맘충아니노?

21 익명0d0f01 2018/07/13 06:55:39 답변 수정 삭제
유에운 엄마 최소 홀수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5447
18707   5개월전 성물을 이제 팔아서준다고? 그것도 매주 2천씩나눠서? 익명4b2261 07/20 46
18706   시크릿 건들지말아라 +1 익명8cc087 07/20 39
18705   신소하 +2 익명38795e 07/20 47
18704   돈잘벌면 대부분 숨기는데ㅋㅋ +4 익명7ba642 07/20 92
18703   나이 30쯤먹고 저러면 문제있는거아님? +2 익명80c0e5 07/20 55
18702   비책유튜브에 나쵸 아이디 체험 한거있는데 +5 익명093dd8 07/20 97
18701   흰둥아 ㅇㅈ하자 익명213a59 07/20 27
18700   접은 pk유저는 목록에서 내려라 익명213a59 07/20 32
18699   진짜 어커룡옴 +1 익명bc682b 07/20 41
18698   솔직한 pk분석 익명49bef9 07/20 41
18697   정예 비책님 십검끼면 +1 익명953403 07/20 89
18696   신인 도사탑 흰둥아 종결 익명213a59 07/20 21
18695   잡빱이고 유마고 빙곡이고 꺼지고ㅇ 익명49bef9 07/20 28
18694   pk계의 떠오르는 별 +1 익명213a59 07/20 50
18693   어커룡옴 +1 익명679f66 07/20 28
18692   비책 강남건물주라는 썰이 있는데?? +4 익명6f5a01 07/20 115
18691   돈준건 맞는데 5개월전에 동맹일때 신물돈이라함 +6 익명f8d2d9 07/20 83
18690   십검 똥값되니까 비책같은애도 십검사넼ㅋㅋ +1 익명a215e8 07/20 66
18689   비책 십검산다 ㄷㄷ +4 익명953403 07/20 13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선의투구 산무
과대광고 심한편인가?
제주 난민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 (1)
오늘 댓글 핫한글
용돈의 자아분열을 탐구해보았다. 53
근데 사령은 다르긴 한가 보네 32
용돈 결국 인증한건 하나도없네 28
공성문파 전력분석 22
문재인 VS 박근혜(최순실) 누가 더 경제를 잘 이... 22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참 쉬운케릭인...
도사 도사 시향질문 (1)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2)
전사 바람다시 시작할라는데... (2)
주술 괴유 주작선장 용랑구...
도적 도적 질문좀요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부여@연
태광천신의복 노말삽니다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팔검노손팜,용천제구검손상...
4989(괴유) 연섭입니다
수귀'진,높방어 태광 삽니다
하자광장 갓조단
ㅇㅆㅇ 성형이나 하세요 오크련아...
4989(연) 보델@연
☎급처템∥바돈 75%~90% 최고가 ...
4989(연) 연@무과장
99풀추 어현 어백 (한빙현무 선풍...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6.2만 팜니다 5.9...
4989(괴유)
남자 치장 세트(상자) 팜
익갤 4b2261
5개월전 성물을 이제 팔아서준다...
4989(연) 보델@연
★극방관,방무주술,천인,도적,궁...
바놀 실시간 댓글
여솔@연님이 를 작성
연섭입니다님이 를 작성
ㅇㅆㅇ님이 를 작성
애쉬브라운님이 를 작성
연섭입니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