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이쯤에서 보는 하모니(고백했는데) 썰 [60]익명ebc81e
조회수 : 2568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5855 [복사하기] 2018/07/10 14:33:43
사스가 보적보문파 별빛이죠~?

1 익명d2d305 2018/07/10 14:35:24 답변 수정 삭제
와 미친ㅋㅋㅋㅋㅋ 칼라랑 칼렌 삐캐한테 뜯은거였노?

2 익명38f389 2018/07/10 14:36:39 답변 수정 삭제
진짜면 ㄹㅇ 심각하다;

3 익명932021 2018/07/10 14:36:44 답변 수정 삭제
누더기 벌레 여도사들이 다 똑같지 뭐
하모니=차희 등등 걸레 씹누더기 돈많은사람들 피빨아먹는 거머리년 그 자체

4 익명932021 2018/07/10 14:37:08 답변 수정 삭제
난 알고있었는데 이제 안 놈들도 있나보네 ㅋㅋㅋ

5 익명6a7801 2018/07/10 14:38:03 답변 수정 삭제
개소름ㅋㅋㅋㅋㅋ

6 익명cc60b7 2018/07/10 14:38:28 답변 수정 삭제
진짜가 나타났네

7 익명bfc6d0 2018/07/10 14:39:23 답변 수정 삭제
어떻게 여자가 돈을 내냐고...? 씨발 실화냐? 진짜면 오함마로 확

8 익명932021 2018/07/10 14:39:24 답변 수정 삭제
좆누더기벌레 여도사특) 돈많은 사람한테 빌붙어서 경험치,피빨아먹기 바쁨 그래도 좆누더기인건 변함없고 열심히빨아먹어서 올린 레벨은 통수맞고 길바닥에나앉을 예정

9 익명d43c43 2018/07/10 14:40:10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진짜에요....? 하모니님 그렇게 안봤는데;;

10 익명6ac227 2018/07/10 14:40:53 답변 수정 삭제
쯧쯧..

11 익명445723 2018/07/10 14:41:39 답변 수정 삭제
하모니님이 해명하셔야할듯

12 익명683b83 2018/07/10 14:41:55 답변 수정 삭제
나만 몰랐냐 이거 ㄷㄷ

13 익명638454 2018/07/10 14:43:21 답변 수정 삭제
칼라 사준 ㅆㅌ가 누구임?

19 익명8fc1a1 2018/07/10 14:46:33 답변 수정 삭제
쎄터
21 익명257257 2018/07/10 14:47:16 답변 수정 삭제
빛문파?
37 익명e18a82 2018/07/10 14:59:06 답변 수정 삭제
ㅇㅇ
14 익명6ac227 2018/07/10 14:43:32 답변 수정 삭제
쟤 치장에서 칼렌이랑 칼라 빼면 뭐남음?ㅋㅋ졸라웃기누

15 익명5f111d 2018/07/10 14:43:4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익명088a02 2018/07/10 14:44:28 답변 수정 삭제
별빛문파 양툰길길사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또있었노?ㅋㅋㅋㅋ

17 익명c6dce3 2018/07/10 14:45:08 답변 수정 삭제
형 여자만날때 더치만 하는 개찐따 찌질이 새끼 아니잖아!! 우리형 여자는 욕하고싶고 앞에서 하긴 무서워서 익명에 대고 욕해달라 글 올리는 꼬작남도 아니거든? 김츼련들아 우리형 욕하지마라 씌...불...

18 익명128ae4 2018/07/10 14:45:39 답변 수정 삭제
김...ㅊ......인가ㅠㅠ

20 익명b8ff7a 2018/07/10 14:46:47 답변 수정 삭제
야 이건 역대급 아니냐?

22 익명f4c4a6 2018/07/10 14:47:57 답변 수정 삭제
쎄터는 그럼 칼렌 바치고 칼라 바치고 정성 다 바치다가 차인거?ㅠㅠ

23 익명4ac372 2018/07/10 14:49:16 답변 수정 삭제
원래 하모니,탱탱(차희??)랑 같이 여자유저 눈치 잘줌.. 제가 여자라 느낀점을 쓰는겁니닼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여캐 보이면 경계하면서 눈치줌. '니가 왜 여깄어? 빨리 나가' 라는 듯한 무언의 메세지..ㅋㅋㅋㅋ

30 익명261f62 2018/07/10 14:53:1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썰좀
24 익명6bbd62 2018/07/10 14:49:36 답변 수정 삭제
즈그들이 좋아서 사줫는데 니네가 뭔데 뜯었다 김치다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랖 ㅁㅊㄷㅁㅊㅇ

26 익명8f747a 2018/07/10 14:50:10 답변 수정 삭제
혹시 본인은 아니죠?ㅠ
48 익명c32ed2 2018/07/10 15:15:33 답변 수정 삭제
쎄터가 선물로 사준거면 그말이 맞는거지만
보니까 하모니가 사달라고 사달라고 했다잖아 ㅋㅋㅋㅋㅋ
25 익명c6dce3 2018/07/10 14:49:54 답변 수정 삭제
아 그리고 김츼련들아 잘들어라! 잘난여자 욕은 하고싶은데 깔만한게 게임 장비에 돈투자 안한거 뿐이라서 이런글 올린거 아니다! 우리형 고추작아서 마음도 작은 그런 씹찐따새끼 아니라고!

27 익명632a33 2018/07/10 14:51:32 답변 수정 삭제
이래놓고 맨날 별빛은 보적보 없는 클린문파라고 언플한거야?

28 익명cd2c78 2018/07/10 14:52:21 답변 수정 삭제
이사람 착한줄 알았는데

29 익명c6dce3 2018/07/10 14:52:24 답변 수정 삭제
4ac372형!!..아 아니 누나! 미안 얼굴은 여잔데 흉내쟈지를 달고있어서 남잔줄 알았내ㅎㅎ 누나 나랑 밥버거 먹으러갈래? 난기본 ㅎㅎ 누난 계란추가해도대 ㅎㅎ

31 익명c26902 2018/07/10 14:54:35 답변 수정 삭제
별빛에서 메갈이나 워마드 하는 여성유저도 받나요?
38 익명c6dce3 2018/07/10 15:01:38 답변 수정 삭제
누나 메갈이야? 으 멧퇘지냄새나! 그런거 하지마
32 익명6ac227 2018/07/10 14:55:29 답변 수정 삭제
댓싸가 지얼굴인줄 아는 불상한년인데 욕하지말그라

33 익명f648cf 2018/07/10 14:55:38 답변 수정 삭제
이래서 여도사가 좋구나......

34 익명b3a695 2018/07/10 14:57:01 답변 수정 삭제
저렇게 사주고 퍼줬는데 설마 차인건 아니라고 해줘 ㅠㅠ 그럼 쎄터가 넘 불쌍하자나.......

35 익명6f3059 2018/07/10 14:58:21 답변 수정 삭제
ㄷㄷ

36 익명1ef77a 2018/07/10 14:58:42 답변 수정 삭제
저거 원래 글 링크좀 ㅋㅋㅋㅋ

39 익명92f902 2018/07/10 15:05:00 답변 수정 삭제
쎄터는 키라한테 예리도 뺏기고ㅜ 전삐캐한테는캐쉬도 털리고ㅜ 불쌍하노 힘내라 게이야

40 익명8feaee 2018/07/10 15:07:46 답변 수정 삭제
ㅋㅋ아니 근데 여자 문원이랑 얘기하는게 싫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싫다고 그 여자애 삐캐한테 뒷담까는것도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ㅋㅋ

41 익명5cf278 2018/07/10 15:09:58 답변 수정 삭제
출처가 하나같이 익갤이노...

43 익명c79fc0 2018/07/10 15:12:00 답변 수정 삭제
아니면 아니라고 당당하게 해명하면 되잖음? 해명 안하니 계속 얘기가 나오는거지
47 익명5cf278 2018/07/10 15:13:47 답변 수정 삭제
익갤에서 이야기나온다고 해명하는게 더웃기지않노 ㅋㅋ 내알바는아니지만 그냥 그렇다고~
49 익명4542ec 2018/07/10 15:15:49 답변 수정 삭제
그럼 칼렌 칼라 받은거 노팩트란거임? 자기 삐캐랑 얘기하는 여자 뒷담깐것도 헛소문임? 들은 사람이 몇명인데
45 익명c79fc0 2018/07/10 15:12:44 답변 수정 삭제
그리고 칼라랑 칼렌 얘기는 나도 들은거임 받은적 없으면 없다고 하면 되잖음
42 익명721c8c 2018/07/10 15:11:59 답변 수정 삭제
앞으로 쎄터는 욕하지말자 불쌍하노;

44 익명9b365d 2018/07/10 15:12:17 답변 수정 삭제
착한데 얘

46 익명0435f8 2018/07/10 15:13:05 답변 수정 삭제
삐빅 물소들 좌표찍고 몰려오는중
50 익명e90119 2018/07/10 15:19:12 답변 수정 삭제
하모니가 뒷담깠다는 여자유저가 누구임?

코멘트가 많아 페이지를 나눕니다 - 뒷페이지로 갈수록 최근입니다.

12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1925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2097
39688   노손가격보단 지금 십류를지르는게 제... 익명8e4b70 02/16 57
39687   솔직히 용천구검노손 사는 흑우읍제? +1 익명9ab7dc 02/16 76
39686   망해가는 겜에 말도안되는 가격에 올려... +2 익명e85218 02/16 121
39685   용천구검 노손 120에 사는 개돼지 읍제... +2 익명894e1b 02/16 176
39684   직저가 곱연산이야? 합연산이야? +2 익명d5ba11 02/16 99
39683   방무/방관 종결 팩트 간다 +8 익명a6fd9f 02/16 197
39682   흑룡 입장 24시간임?? +1 익명2689da 02/16 102
39681   주술사는 황룡무효 킨사람한테 혼못검... +1 익명08ebcd 02/16 131
39680 +1   방무 쓴만큼 나와요~ +34 익명0b5a3a 02/16 420
39679   자파 흑옥 시세... +2 익명551a04 02/15 149
39678   영술사 동꼽 하는법 +1 익명0d301d 02/15 114
39677   심연 검은용에서 결정 노리개 나오긴 ... +3 익명aa03ad 02/15 394
39676   템팔떄마다 공허함이 생긴다 +3 익명3a0d69 02/15 391
39675   방무싸움재밋당ㅋㅋ +1 익명15945b 02/15 185
39674   레이드 상자 +2 익명32842e 02/15 281
39673   괴유서버 마령템 강화버전 나왔네 +1 익명c7c864 02/15 273
39672   범죄가 범죄했는데 문제라도? +2 익명660bd8 02/15 254
39671   항상 룰브레이커가 문제 아닌가요;; +5 익명76f006 02/15 240
39670   스쿼트 해본사람 +4 익명3a0d69 02/15 211
39669   익게새기들 흥분하는 글들 유형 +4 익명e982be 02/15 174
39668   이제바돈도 쭉쭉 떨어지는구나 ㅋㅋ +6 익명ced1c3 02/15 344
39667   생각해보면 흑월은 몹디자인도 ㅈ같이... +2 익명f38589 02/15 127
39666   무휼 십류 시세 +2 익명874ee4 02/15 109
39665   차사 마령3차무기 정리해준다 익명389a3d 02/15 99
39664   불멸용무기 마령무기 지름 력팝니다 +4 익명70d3d6 02/15 279
39663   도적은 피케이좀 너프하더라도 +30 익명eccd4b 02/15 569
39662   솔직히 주술사 성역주첨없애면됨 +1 익명d7b5d5 02/15 171
39661   진짜 최전방 쟉같다.. +11 익명f98963 02/15 472
39660   방관 방무 비교를 하려면 최소 7차 사... +5 익명7a8199 02/15 169
39659   차사 마령3차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11 익명f770a5 02/15 273
39658   연겟 팩트 +12 익명98f1b4 02/15 432
39657   ㅋㅋ 아주 저렇게되면 공성 볼만하겠네... +3 익명13f013 02/15 282
39656   걍 주술사 성역주를 +17 익명b15d04 02/15 385
39655   무휼 용마 3자루 200까지 떨어지면 내... +4 익명874ee4 02/15 307
39654   사회복지사 따려고 실습하는데 충격적... +3 익명1030c0 02/15 174
39653   바람 현재 디렉터가 김우진 디렉터님이... +1 익명9dc028 02/15 173
39652   주술사 이정도만 해줘도 산다 +2 익명4b508f 02/15 140
39651   매냐에 차사마령3차 300흥정 ㅋㅋㅋㅋ... +5 익명ff6749 02/15 47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전서버 각종 10류 시세 동향 파악... (15)
넥슨이 오토Hot키 못 잡는 이유 (10)
심연레이드 비전서 풀림으로인해... (6)
오늘 댓글 핫한글
렙 오를수록 방무가 좋음 52
방무 쓴만큼 나와요~ 34
도적은 피케이좀 너프하더라도 30
마령 3차 무기보니 궤멸이 얼마나 좆사긴지 체감... 23
마령 차사 3차무기 23
직업광장 최신
주술 성역주에 주시박았는데...
도사 마옥석 2개로 마옥괴 ...
천인 천인템값 진짜 똥값&#... (4)
천인 675 .. ㅇㅣㄴㄷㅔ..
주술 안녕하세요 주술사 스...
궁사 궁사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구띠
[흥정!!!] 치장 판매합니다
4989(연) 쪼콜렛
■가격↓단염쿨감명강노명강강/무...
4989(연) 연@우방장사
●●바돈 억당5.2팜 각종급처삼●...
4989(연) 연@우방장사
●천인셋/용주구손/태광/트돋/각...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4.6에삽니다 ...
4989(연) ♡ㅖ나
용송곳니흑광 마수5 시향63 / 용...
4989(유리) 생공@유리
8989 용천제십검 등
댓글사진제작소 긋긋@연
크루님
4989(연) 조블라니
●소생50%십도/트돋/방관각인/각...
4989(호동) 압도
진혼도 트리플백기린 태광 8989
바놀 실시간 댓글
뉸꽃님이 를 작성
뉸꽃님이 를 작성
크 루님이 를 작성
굴릭님이 를 작성
굴릭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