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4)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잠수탈때 정면바라보는 이유가 뭐냐 [11]익명1b26ba
조회수 : 389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544 [복사하기] 2018/04/17 18:07:34
ㄹㅇ루 부여성이건 한성이건 잠수타는애들 99%는 정면바라보고 잠수탐

본거지같은경우는 입구에서 들오면 위쪽 바라보게 되있는데, 굳이 방향바꿔서 잠수탐

이유가?

1 익명ed2050 2018/04/17 18:09:37 답변 수정 삭제
그런게 왜 궁금할까 니 머릿속엔 뭐가 있을까?

2 익명2b8098 2018/04/17 18:09:38 답변 수정 삭제
칼렌 질럿는데 보여줘야 될거 아니야

3 익명459d4b 2018/04/17 18:10:01 답변 수정 삭제
진짜 별걸로 다 지룰하네..

4 익명f305e7 2018/04/17 18:11:59 답변 수정 삭제
별게다불편하네

5 글쓴이 2018/04/17 18:22:53 답변 수정 삭제
궁금해서 이유를 묻는데
불편하다느니 지랄한다느니 하시는 이유가? ㅋㅋ

6 익명c9173b 2018/04/17 18:31:01 답변 수정 삭제
지랄맞는데 그럼 어디보고잠수타야 지랄안할꺼니?

7 익명1bc4cf 2018/04/17 18:32:15 답변 수정 삭제
일상생활가능? ㅋㅋ 불쌍하다

8 익명07a0b4 2018/04/17 18:40:56 답변 수정 삭제
얘는 진짜 진지하게 심각한것같다

9 익명e77fe7 2018/04/17 19:13:30 답변 수정 삭제
봐왓던새끼중에 이새끼가 젤심각하네ㅋㅋ병원가봐

10 익명9f4795 2018/04/17 20:43:41 답변 수정 삭제
이정도면 병원 알아봐야할듯한데 걱정되네요 리플의 인지부조화까지 완벽하게 부합하네요

11 익명6e4eee 2018/04/17 21:04:1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ㄹㅇ 역사에 남을 쓸대없는 질문이다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4 익명908317 03/16 991
1933   애들아 싸우지마 ~~~!! +1 익명8eac64 04/20 34
1932   하루도 조용힌 날이 없자나~ 익명233603 04/20 34
1931   연겟 무현이형 글을보고 빛문파 가입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익명9b4c1c 04/20 68
1930   빛도 썰 풀거 많지않냐 +6 익명e7aaaf 04/20 87
1929   과거)광국의 진혼제 한개는 십검 두자루보다 귀하다 +5 익명9c6635 04/20 88
1928   누구라는말은안함  ㅍㅌ +1 익명f5e1f3 04/20 61
1927   솔찌 여왕벌은 아니지않냐 익명ce0f45 04/20 64
1926   ㄹㅇ 지금 바람하는유저 +2 익명f5e1f3 04/20 63
1925   빛 문파를 알고 블락비 - 빛이 되어줘를 플레이리스트에서 지웠습니다. +1 익명9b4c1c 04/20 60
1924   빛문파말로 익갤 출동이란다 우리도 뭉치자 +2 익명44addc 04/20 78
1923   인게임에선 아무말도 못하면서 +10 익명44addc 04/20 108
1922   근데 빛문파 진혼제 먹튀율 1위 맞잖아ㅋㅋㅋㅋㅋㅋ +5 익명913d6c 04/20 119
1921   나는 그문파아니고 지인도아니예요 익명44addc 04/20 57
1920   보빨하는애들 특징 익명44addc 04/20 44
1919   아니 글쓴애들있잖음 +2 익명32cd8b 04/20 54
1918   이새끼가 게속욕먹는이유 익명44addc 04/20 51
1917   근데 여기 븅신들은 여왕벌에 왜이리 민감해? +1 익명4e7c6a 04/20 66
1916   짝사랑중입니다 +8 익명d21064 04/20 128
1915   문파 언급했다고 고소 ㅋㅋㅋㅋㅋㅋㅋㅋ +5 익명03cf08 04/20 11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평생 한가지를 먹어야된다면? (1)
저녁운동 vs 아침운동 (7)
난너를위해님은 어떤사람? (6)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출석이벤 경품목록 17
넥슨 문의결과.fact 18
빛문파 여왕벌.. 8
전설목각 가자! 1
탐험일지 4
직업광장 최신
주술 방무170 공증400 마치...
천인 진혼도랑 흑옥이랑 차... (4)
주술 방무칠지창 별로인가요... (3)
도사 도사템떡칠하다가
마도 마도사 단석굴 질문 (1)
도적 무형심강 vs 측원단련...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바클리
★★★미호쿠폰, 초축쿠폰 팜★★...
서버광장(연) 12777
토요일 마령 도적 대타구해요~
4989(연) 핫도그왕꾸리
바돈ㅁㅌ 억당 6   2억...
4989(연) 매지님
■■바돈 억당 ㅁㅌ6 팝니다■■
익갤 8eac64
애들아 싸우지마 ~~~!!
4989(연) asdf235
태광천신의복 노말/용랑제칠봉노...
4989(무휼) 프로피스
방어작8989 + 백호555 8989
4989(연) 파덜
진용성신부'겸 진'적염 ...
서버광장(연) 아이스프레소
토요일 마령 도적대타구함
4989(연) 은이빵
8989 ★
바놀 실시간 댓글
cae5b9님이 를 작성
1f39e7님이 를 작성
e7869c님이 를 작성
대장친구님이 를 작성
1f39e7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