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얼평하는거까진 괜찮다이거야 fact [3]익명8c6e94
조회수 : 383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530 [복사하기] 2018/04/17 16:49:46
카톡프사나 페북이나 뭐 어짜피 공개된곳에 올렸으니 본인도 다른누군가가 볼수있는거 감안하고올린거아님?
(그런게 시르면 니사진첩에 고이 백년만년 비번잠그고 혼자 보세요 )그거보고 뭐 괜찮네 못생겻네 평가하는거 까진 괜찮다 이거여~ 근데 바람남자애들 못생김        
오히려 여자애들이 더 괜찮았음
10명중에 9명은 못생김
그리고 바람냄져들 여캐만 보면 현실여자들한테 관심 못 받은거 쌓여있다가 바람만 키면 갑자기 온라인원빈빙의되서
시비걸고다님

1 익명1e9d8d 2018/04/17 16:54:00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아씨발ㅋㅋㄱ  이새끼 팩폭좀할줄아네ㅋㅋ

2 익명f6c252 2018/04/17 17:23:37 답변 수정 삭제
걍 팩트로 조져버렸네

3 익명09ad1a 2018/04/17 17:27:36 답변 수정 삭제
ㅆㅇㅈ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5325
17761   이것도 랜선연애냐? +2 익명0c20c1 07/18 39
17760   도적pk분석 팩트 +2 익명306f19 07/18 41
17759   아래에 글쓴놈 추브다 익명5a8f8b 07/18 30
17758   (예고)니나노때 사령 무한깽갑니다 +1 익명0f9df2 07/18 67
17757   사랑호출기어차피 지옥,일반성 밖에안되는데 삐캐왜함? 익명a80ff0 07/18 82
17756   쌀벌레들ㅋㅋ +1 익명c71ba7 07/18 62
17755   여자입장임 +9 익명dad2f8 07/18 121
17754   여기서 pk 대왕 +22 익명e3d6a2 07/18 80
17753   쉬즈 명성 왜이리 낮아 졌냐...? +3 익명d10283 07/18 104
17752   삐캐가 그냥 사냥용으로 결혼한 사람 맞냐? 사랑호출기 써가면서? +1 익명d10283 07/18 80
17751   광문파 쌀벌레 새끼들은 똥줄 타겠네 +14 익명39ace8 07/18 79
17750   바람의나라 랜선커플은 +2 익명306f19 07/18 108
17749   내가 살보충하다가 재미없어서 익명c45e8f 07/18 38
17748   유리서버 용마 왜이리 비쌈? +1 익명165e64 07/18 63
17747   익갤 '러브벌래' 들 지분율 높은거 실화냐? +1 익명d1f9df 07/18 44
17746   아 삐캐 괜히 해가지고 +3 익명a6ae9f 07/18 113
17745   무현아 +10 익명963b9e 07/18 172
17744   흑월살보충 색기들 팩폭맞고 버러우탔노 +4 익명51ae31 07/18 58
17743   연서버 pk(공성) 영향력,실력 순위가 어떻게 되냐? +3 익명d10283 07/18 9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형렬이 10검 가격 공개 ㅋㅋ (2)
바람의나라 유저는 대부분 핫키유... (1)
이 나이대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 (9)
오늘 댓글 핫한글
챌미에대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79
ㅅㅇ 접는이유 59
러브가 빛 사령팟 깽침 45
패기 봉래꺵그만치세요;; 36
ㅋㅋ 사령 세계후 따왔다 30
직업광장 최신
도사 도사둔갑추천받아요
주술 지금 버그있는거같아요...
도적 출첵이여
주술 바린이 백기린 질문입... (2)
전사 안녕하세요? 연서버에... (1)
천인 환웅8성방패vs무신귀면... (3)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바쁜애
천인주술도사전사살보 상위세트팝...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구검노손팜,용주제구도노손...
익갤 0c20c1
이것도 랜선연애냐?
익갤 306f19
도적pk분석 팩트
4989(연) 후루룩짭짭
소생40%용마제십검팝니다 ㅍㅍ
익갤 5a8f8b
아래에 글쓴놈 추브다
4989(연) 셔룩@연
성역주% 칠지 주술 저가 듀돋템들...
익갤 0f9df2
(예고)니나노때 사령 무한깽갑니...
4989(하자) ★공익★
템팜
4989(연) 주술사템팜
구봉(손)구성 주술 [급처합니당]...
바놀 실시간 댓글
cd70b6님이 를 작성
갓조단님이 를 작성
f9cf4f님이 를 작성
1f92f4님이 를 작성
갓조단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