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6)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쉬즈 무현 원탑임?? ㅋㅋ [5]익명a1f63a
조회수 : 288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529 [복사하기] 2018/04/17 16:47:42
옛날에 맞고 다니던애들이
한직업의 원탑이 되어버림??
다들 댓글 보니 인정하는 눈치가 사실 같던데
뉴비들이 신취급 해주는게 신기하고 귀엽네
완전 핫바리들 이였는데
또 지금 시대의 핫바리들이 몇년뒤엔
원탑이 되겠지?? 당연한건가 ㅋㅋ

1 익명4d1ff5 2018/04/17 16:54:37 답변 수정 삭제
응. 니가 쓴 내용은 요즘 관심도없는데 피케영상 쳐올리는 피질따리 피질따 벌레들이고

쉬즈는 과거부터 톱 클래스엿고 무현은 왜 거론되는지 모르겟다. 뭐 지 능력껏 도사 다수 데리고 다니는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겟지 ㅇㅈ? ㅇㅇㅈ.

2 글쓴이 2018/04/17 17:10:59 답변 수정 삭제
이런새끼들이 안에 내공이 없지 아가리만 가볍고 실력은 허접이 대부분 나름 바람 오래 했다 생각하는 햇병아리인가보네

3 익명4183d8 2018/04/17 17:15:01 답변 수정 삭제
무현보다 버터가 훨씬 잘함

4 글쓴이 2018/04/17 17:37:04 답변 수정 삭제
혼자 4차때부터 나대기시작하다 조금 유명해지고 도사 한명씩 끼우고 다녔는데 지컨이 안 좋아서 도사가 좀 바꼇지 아마

5 글쓴이 2018/04/17 17:40:45 답변 수정 삭제
그때 많이 맞았잖아 솔직히 ㅋㅋ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5 익명908317 03/16 1086
2224   마동쩔 받아봤는데 좋던데?? 익명6a25ae 04/22 16
2223   바놀 4대관종 공통점 +2 익명a759cf 04/22 52
2222   아니그런대 력키면 지름확률높아지냐고 ㅋㅋ 익명40212e 04/22 26
2221   ㅋㅋㅋ 게시판에 그분 글뿐인데 +1 익명dc962e 04/22 31
2220   현시간부로 누더기들 사냥팟깽감 익명40212e 04/22 32
2219   태길이 팩트 +2 익명09b0f7 04/22 46
2218   남 잘되는꼴 못보는인간 많네 익명c76e54 04/22 41
2217   ㅋㅍㅅ가 쓰레기인건 다아는사실아니냐? +1 익명6282e5 04/22 77
2216   이건뭐냐 +1 익명38d578 04/22 68
2215 +1   ㅋㅍㅅ가 력돌이 뽀찌충이라 까이는게 아님 +4 익명2448d2 04/22 118
2214   쿠팩스는 +1 익명3872f3 04/22 79
2213   태사검 태사도는 가성비 킹아니냐? +1 익명639540 04/22 57
2212   뽀이 일안하네 익명52a985 04/22 32
2211   7차 스킬은 사기도 사기인데 익명cc1785 04/22 59
2210   법규를 준수하는 어커룡입니다. +1 익명4d3c7b 04/22 84
2209   쿠xx관련 까는글아님 +1 익명500830 04/22 75
2208   력돌이는 력때메 까이는게 아니라 익명6a25ae 04/22 57
2207   쿠팩스진짜 왜까는거임? +2 익명500830 04/22 103
2206   낄끼빠빠 모르냐 틀딱새끼들아 익명778faf 04/22 4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꼴페미에게 어울리는 처벌은? (7)
평생 한가지를 먹어야된다면? (12)
저녁운동 vs 아침운동 (7)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주술사도 레이드딜상향이나 호체수준상향 둘중 하... 23
보존의주석조각.. 3
뇌신의보호+광폭 버그로인한 보스레이드 악용 51
이제 잡담겟에도 글이 점점 줄어든다 5
그냥 기분이좋아서 이벤트. 230
직업광장 최신
전사 바람 주술사 세팅 (1)
전사 십겸끼고싶네
마도 마도사 7억셋팅법 이렇...
천인 천인 장비 시세점 여쭐... (2)
주술 유리섭분들중 방관 백... (2)
도적 도적 마력 몇까지 올려... (1)
바놀 실시간 글
4989(유리) 아뮬렛
일요일 오늘만 닉네임 급쳐
4989(호동) 아뮬렛
일요일 오늘만 닉네임 급쳐
4989(연) 평양남@연
공증마치돋/방무공증/시향직타/마...
4989(연) 여모
용천제십검 40%소생/환웅천단봉 ...
4989(연) 꾸엥ㅋㅋ
-31 환웅의투구'7성 ㅁㅌ10 ...
4989(연) 염력숨@연
달력 전우치쿠폰 8989
실시간 바람잡담 삥삥
병1쉰들
실시간 바람잡담 캐시팔이GM
바창님들 닉네임 안필요하세요??
4989(호동) 칸잘리
가격또!내림 해제o 치장 팔아요
익갤 6a25ae
마동쩔 받아봤는데 좋던데??
바놀 실시간 댓글
염력숨@연님이 를 작성
캐시팔이GM님이 를 작성
평양남@연님이 를 작성
염력숨@연님이 를 작성
삥삥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