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 여도사들 매너인인거 확인하는법 [20]익명cea8e6
조회수 : 1095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449 [복사하기] 2018/04/16 19:46:57
죶밥캐릭으로가서 버프달라고해봐라

말없이 버프주면 착한거고

안주고 쌩까면서 딴짓하는년들은 김치그자체임



1 익명ad57bd 2018/04/16 19:49:45 답변 수정 삭제
ㅂㅂㅂㄱ

2 익명a5b3c4 2018/04/16 19:53:4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버프구걸충새끼들인가 솔직히 존나귀찮은데 착하고말고가 어딧냐? 준다고 착하다는논리 오졋다리

4 글쓴이 2018/04/16 20:00:30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게임하면서 키보드 쳐놀리면서 버튼몇개눌러주는게 존나귀찮으면

역시 바창인생 그자체 ㅇㅈ합니다 ㅋㅋ 그러니까 일도안하고 집구석에서 겜만하고있지 븅신 ㅋㅋ
3 익명1fb62a 2018/04/16 19:56:48 답변 수정 삭제
그런건 아니고 버프좀<< 이래서 줬는데 고맙단 말 안하고 그냥 휑 가는 거 ㅠㅠ 하루이틀 겪는 게 아니라 이렇게 된거에염...... 나만 맘상하나

5 익명f8be76 2018/04/16 20:03:07 답변 수정 삭제
달라하면 줘야되냐? 맡겨둠?ㅋㅋㅋ진짜 좆도아닌 헛소리 귀엽다 귀여워
버프잘주면 버프창녀 소리할 새끼들이 개소리는 참 ㅋㅋㅋㅋㅋ

6 익명f8be76 2018/04/16 20:04:43 답변 수정 삭제
뭔가를 안했다고 욕하려면 그 전제가 해야될 의무가 있어야 되는건데
도사라는 직업은 버프달라하면 그저 말없이 줘야된다는거냐?

애미가 뒤지셧나 이새낀

7 글쓴이 2018/04/16 20:06:16 답변 수정 삭제
안주고 쌩까면서 딴짓하는년들은 김치그자체임
안주고 쌩까면서 딴짓하는년들은 김치그자체임
안주고 쌩까면서 딴짓하는년들은 김치그자체임
안주고 쌩까면서 딴짓하는년들은 김치그자체임

적어놨는데 혹시 애미가 일찍뒤져서 학교갈시간에 돈버셔서 한글읽는법을 모르시는건가?
8 익명f8be76 2018/04/16 20:07:32 답변 수정 삭제
애미자궁에 대가리를 놓고 나왓나 씨벌년은ㅋㅋ
버프달라하면 당연 줘야되냐? ㅋㅋㅋㅋ
9 글쓴이 2018/04/16 20:09:03 답변 수정 삭제
주면매너인인거지 병신새끼 ㅋㅋ 뇌가한쪽썩어서 한쪽으로바께 생각못하나 병신새끼 ㅋㅋ
12 익명f8be76 2018/04/16 20:09:48 답변 수정 삭제
애미뒤진새끼 말할 가치가 없네 ㅋㅋ
줘야되는것도 아닌데 안주고 딴짓한다고 까네 ㅋㅋㅋ
11 글쓴이 2018/04/16 20:09:21 답변 수정 삭제
애미 짝가슴에 애비도 짝부랄이라 너같은 혼종새끼가 태어난거임 븅신새끼 ㅋㅋ
10 익명f8be76 2018/04/16 20:09:03 답변 수정 삭제
시발 말이 되는소리로 보지까야 맞장구를 쳐주지 ㅋㅋ

13 익명b51236 2018/04/16 20:16:29 답변 수정 삭제
하는거 없이 놀고 있는 도사한테 정중히 부탁하면 판별력 있음 이렇게 하면 실제로 주는애들도 있고 욕까지 하면서 안주는애도 있음
난 실험해본 결과 국내성은 다 줬고 부여성은 진짜 쌍욕도 듣고 버프 거의 못받음 솔직히 신빙성 있는 실험결과 아님?

14 익명e74c2a 2018/04/16 20:24:21 답변 수정 삭제
안준다고 나쁜건아닌데 주면 착한건맞ㅇㄱㆍ

15 익명dc7ca4 2018/04/16 21:18:13 답변 수정 삭제
이글 내리세요
나쁜년들도 이제 착한년 코스프레 하겠네


16 익명da4189 2018/04/16 21:30:16 답변 수정 삭제
개십파오후 김치걸레같은년ㅋㅋ

17 익명b4d1c6 2018/04/16 22:34:17 답변 수정 삭제
그래도 다들 버프 달라고 옆에서 계속 서있으면 주긴주던데

18 익명d025d6 2018/04/17 01:29:09 답변 수정 삭제
ㅆㅇㅈ
근데 버프달라는놈들
직업 확인도 안하고 버프달라는 새끼들도 있음 ㅋㅋㅋㅋㅋ


19 익명32ce65 2018/04/17 04:13:59 답변 수정 삭제
에비츄 년 절대안줌 ㅋㅋ

20 익명351902 2018/04/17 14:28:10 답변 수정 삭제
얘들아 그냥 버프캐를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0915
37296   익게 사이트 관리자는 누가 적었는지 ... 익명046562 12/17 61
37295   쩝xx기나 삐캐나ㅋㅋ둘다 +1 익명ba457d 12/17 106
37294   연게시판 개웃기네 ㅋㅋ +3 익명6a8470 12/17 152
37293   닉네임 사고 팔다가 먹히면 누구잘못? +32 익명6fac92 12/17 481
37292   한방굴이 삭제된 시나리오 +2 익명01f92f 12/17 331
37291   한방굴 삭제는 좋은데 익명35d1c4 12/17 196
37290   도적 무영검 쿨타임이 3초면 +1 익명f5dd4d 12/17 183
37289   은가,수로,시약매크로 까지 싹 막자 +3 익명d71538 12/17 203
37288   한방굴 없애는게 갓패치인 이유 알려준... +1 익명f23c14 12/17 186
37287   이제 생산매클까지 죽이면 굿임 익명4e8807 12/17 73
37286   수로 매클 안잡냐 +1 익명35d1c4 12/17 79
37285   한방굴 시약 날라갔으니 이제 수로도 ... +2 익명f6416b 12/17 165
37284   한방굴은 좀 심각하게 느껴야된다 +4 익명5b760d 12/17 201
37283   어떤호구가 15장에 익명3357d8 12/17 269
37282   긴급임무 사람 미어터지겠다 이기야 ㅋ... 익명e72de8 12/17 175
37281 +1   속보)한방굴 삭제 +10 익명7a6fba 12/17 604
37280   거마/마고영요석 교환가능 +2 익명01f92f 12/17 262
37279   차사 계정에서 삭제하고 익명7c87ad 12/17 150
37278   유저들입장 헤봉구 랑 태닝 마네킹 익명401596 12/17 74
37277   지피방 질문 +4 익명798ad0 12/17 255
37276   네이버아뒤로 고객문의 왜 막힘 익명78ae88 12/17 84
37274   아직도 태광 40따리 내려갈꺼라믿는 흑... +2 익명401596 12/17 226
37273   헤어봉인구슬 이랑 마네킹 나오자 +1 익명401596 12/17 89
37272   차사 방관방무 +2 익명6dc229 12/17 97
37271   400현질하료하는데 질문 주술사임 +5 익명5f5775 12/17 171
37270   농촌 쩔 활성화좀... +2 익명a48975 12/17 162
37268   헤어봉인구슬 괜찮지 +2 익명38f447 12/17 177
37267   중독 이거 발견한 애들이 pk충 애들 아... +1 익명50eaa6 12/17 199
37266   헤어봉인구슬 나와도 크게돈안됨 익명7d4cf2 12/17 94
37264   얼굴도 ㅃㅐ내고 피부색고 빼내는데 +2 익명a8c57d 12/17 192
37263   피흡무시 나오면 전수비서 떡상이다 미... +1 익명cbd2a0 12/17 206
37262   편의점 봉투 신고하면 돈 받나요?? +8 익명c5beff 12/17 337
37261 +1   사람도없는데 공성 +2 익명2d3e1e 12/16 483
37260   헤어봉인구슬 한번만 내보자 익명fbfeca 12/16 146
37259   우안 신입 천인... +3 익명d0bfbf 12/16 361
37258   주술사 살리는 법 익명fc3155 12/16 200
37257   주 1회 공성해서 짱난다고 글썼는데 +2 익명155aee 12/16 408
37256   C동맹 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익명0dc384 12/16 814
37255   중독 모든cc기 면역 실화임?? +2 익명d43b26 12/16 34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한방굴은 없어져야 한다 찬성 & ... (2)
630 점핑 상자 케릭 직업 어떤걸... (8)
2022년3월9일 20대 대통령 투표 (8)
오늘 댓글 핫한글
아니 편의점에서 40
닉네임 사고 팔다가 먹히면 누구잘못? 32
닉네임 사기친적없습니다 ^^; 25
그냥 간단하게 차사 전사 요약정리 해줌 20
바람이 진입장벽높다 현질안하고 할수있는게없다... 17
직업광장 최신
마도 마도사 공성 역할
도사 도사의 손맛은 체밀기
차사 복귀하려는데 차사어떤... (1)
차사 사혼 쓸만한가요? (1)
차사 차사 흑월 3층 (1)
전사 전사..부활가능할까요...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준회원 큰집사요
ㅊㅊ
4989(연) 보델@연
∞급처템∥바돈최고가매입/⑧⑨전...
4989(연) 보델@연
∞⑧⑨용주구손,금잠,태광,트리플...
4989(연) 마력흡수@연
닉네임 가마 ㅁㅌ10 팝니다
4989(연) 룰루@연
★ 바람태자명도 팝니다
서버광장(연) 우디뀨@연
니나노때 대야성 전투 함께하실 ...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7팝니다 / 5.3삽...
준회원 이사쿠바@연
4989(연) 군고구마
@천인템 팝니다~@
익갤 046562
익게 사이트 관리자는 누가 적었...
바놀 실시간 댓글
필드@연님이 를 작성
필드@연님이 를 작성
필드@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