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고소당함ㅅㅂ [30]익명0a0cb1
조회수 : 2169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373 [복사하기] 2018/04/15 19:21:46
ㅅㅂ 방금 집에 왓는데 여기서 떠들다가 고소먹은듯 인생씨1발이다 진짜

1 글쓴이 2018/04/15 19:22:36 답변 수정 삭제
인생죠옷같다 진짜 경찰서 전화해보니까 일단 출두하라함

2 익명33a9b1 2018/04/15 19:23:33 답변 수정 삭제
쌤통이다 그러니까 남 비방을 왜해

3 익명211ba4 2018/04/15 19:25:15 답변 수정 삭제
이러면 보빨러들 형편이좀 나아지냐?

4 글쓴이 2018/04/15 19:31:29 답변 수정 삭제
시바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진짜 죠옷댓다

5 익명10456d 2018/04/15 19:37:02 답변 수정 삭제
인증없으면뭐댜?

6 익명933b3a 2018/04/15 19:46:03 답변 수정 삭제
익게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벌써 연락이갔다고?

8 익명1e27e1 2018/04/15 19:48:51 답변 수정 삭제
익게인지 바놀인지는 모르겠지만 익게라도 지금 한달됬고 글쓴이가 심하게 털었다면 의외로 금방잡음 ㅇㅇ
7 익명1e27e1 2018/04/15 19:48:04 답변 수정 삭제
그러니까 입털때 조심좀 하지그랬냐 에그그

9 익명c710f9 2018/04/15 19:59:31 답변 수정 삭제
딱보니까 익게에서 욕오지게먹는 문파나 인물이 쓴거겠네 ㅋㅋ

10 익명758afe 2018/04/15 20:31:53 답변 수정 삭제
뽀이 협조 감동실화

11 익명24b250 2018/04/15 20:35:51 답변 수정 삭제
ㅋㅋ별빛에서 지들욕안하게하려는자작글임

12 익명9d2cd4 2018/04/15 21:13:58 답변 수정 삭제
개소리 자제좀

13 익명0d5360 2018/04/15 21:15:38 답변 수정 삭제
욕먹기싫으니  고소당한척  겁주는거네 ㅋㅋㅋㅋㅋ

14 익명24b250 2018/04/15 21:32:32 답변 수정 삭제
딱보니 별빛냄새오지죠??ㅋㅋ

15 글쓴이 2018/04/15 22:25:36 답변 수정 삭제
아니미2친놈들아 진짜라고

16 익명c3821d 2018/04/15 22:43:54 답변 수정 삭제
인증해봐

17 익명06b8e8 2018/04/15 22:50:10 답변 수정 삭제
인증없으면 머다??

18 익명3cf685 2018/04/15 23:25:38 답변 수정 삭제
동의소출1일사서 빨리출두하셈

19 익명de62c8 2018/04/15 23:37:48 답변 수정 삭제
이래서 대가리가 빠가면 어그로도 못끄는거다

보통 고소당하면 등기로가는경우가 대부분인데

등기는 일요일에 안간단다 고졸 빡대가리새끼야 ㅋㅋ

아 고졸이면 뭐하노 대가리는 초딩보다 못한데

20 익명824daf 2018/04/16 00:16:5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2 익명27c3b8 2018/04/16 00:52:03 답변 수정 삭제
전화로도 함 나와서 조사 받으라고
23 익명359376 2018/04/16 00:56:21 답변 수정 삭제
이렇게 댓글달면 멋있는줄 아냐 ㅋㅋㅋㅋ
팩트 하나도없음
24 익명4dd076 2018/04/16 02:23:23 답변 수정 삭제
이런말투 쓰는애들 특징:  9급충이거나 순시충임

오늘 강의들으면서 배운거 복습하는거임 너무 아니꼽게 봐주지말아요
9급 순시충들 열등감 이런데서 달래는거임
21 익명1fcfca 2018/04/16 00:51:01 답변 수정 삭제
병쉰인가 일있어서 오늘 집에와서 이제본건데 상황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지? 정신줄 놧지? 지일아니라고 졷나 막말하네ㅅㅂ

25 익명ac0c60 2018/04/16 04:36:09 답변 수정 삭제
인증없으면 뭐다? 딱보니 자작이네

26 익명338284 2018/04/16 09:42:45 답변 수정 삭제
자작나무타는냄시 솔솔

27 익명4e35c4 2018/04/16 09:50:19 답변 수정 삭제
미초부리게땈ㅋㅋ 근데 등기로도 오지만 연락도 옵미댜.

28 익명c31174 2018/04/16 14:47:21 답변 수정 삭제
인증없는거보니  주작 ㅋㅋ

29 익명aeadf9 2018/04/16 16:08:5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사이버팀 토 일 쉽니다 ㅋㅋㅋㅋ 으악 ㅋㅋㅋㅋ 창피해 나같으면 글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익명730972 2018/04/17 02:56:07 답변 수정 삭제
글좀잘읽어라 일있어서 지금봣다잔아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0902
37252   세상에 차징징이가 있음? +2 익명689a86 12/16 24
37251   솔직히 공성 맵 전체 초축가능 환수가... +1 익명86d2f9 12/16 85
37250   600~670헬 구간이네 천인 차사는 +9 익명67a716 12/16 251
37248   유저가 빠지는 이유는 단 하나 +1 익명12409f 12/16 151
37247   세상에 공짜는 없다 익명12409f 12/16 69
37246   바람 옛날이 더죶같았는데 뭔소리함? +6 익명9ac7b5 12/16 171
37245   바람진입 장벽이 높다는 애들은 +8 익명5260c9 12/16 118
37244   바람 진입장벽 씹 높은거 맞는데 ㅋㅋ +3 익명3e9375 12/16 179
37243   근데 익명818e75 12/16 80
37242   바람이 진입장벽높다 현질안하고 할수... +13 익명5fbefc 12/16 359
37241   바람의나라 연서버가 망하지않는이유 +2 익명12409f 12/16 266
37240   도적은 방관10만이라도 +1 익명9ac7b5 12/16 157
37239   마사귀목 수치돌린거 팔수도있나요? +3 익명5f02af 12/16 170
37238   요새 금잠 시세얼마임? 익명4ce9cd 12/16 66
37237   십류 사는사람 왜이리많냐 +3 익명07d40d 12/16 232
37236   태광시세 죶망 ㅋㅋㅋㅋㅋㅋㅋ 익명786fec 12/16 126
37235   이번 직업떡상은 도적아니냐? +3 익명56a3b5 12/16 155
37234   태광 시세 망무새 계속 글쓰는분 강등... +3 익명fbfeca 12/16 244
37233   10년동안 매일접속하는 사람들은 +4 익명872a52 12/16 409
37232   전사상향무새ㅋㅋㅋㅋ +4 익명c989ce 12/16 396
37231   공성할때 음악 존니 크게 틀고하자 +1 익명dd329a 12/15 437
37230   근데 지피방 사이트 다돌아다녀봐도 바... +1 익명a235b9 12/15 485
37229   아무리생각해도모르겠다 도와줘랴 +4 익명534225 12/15 373
37228   징징징 +1 익명649b43 12/15 101
37227   전설의조각 지를만하냐? +3 익명6e582e 12/15 304
37226   점핑상자 2주로 줄였네요ㅋㅋ서치참조 익명4dc85e 12/15 466
37225   아직도 익명58faf0 12/15 67
37224   전사새기들 특징 +4 익명a679fb 12/15 160
37223   전설각인, 각인류 대대적 개편, 아이템... +4 익명ce61e9 12/15 329
37222   주민번호 하나로 +3 익명28cc9f 12/15 290
37221   징징이 대장님 익명ba08a7 12/15 69
37219   복귀유저 공성,사냥도적 질문 +1 익명de117a 12/15 121
37218   이거 무슨 내용임? +2 익명a679fb 12/15 233
37216   ㅋㅋㅋ 현시각 주술사 +2 익명117183 12/15 207
37215   전사 도적 상향은 맞어 익명7deb64 12/15 109
37214   전사개새끼들 죨라 웃긴게 뭔지... +4 익명555de7 12/15 234
37213   점핑 ㄴㅏ온다고?ㅋ 대리하던애들 롯댓... +9 익명d38b82 12/15 458
37212   근데 시즈사냥이 왜 욕먹는거임?? +4 익명d2aee3 12/15 265
37210   원래 먹어본놈들이 잘먹는다고 +2 익명95e90e 12/15 23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630 점핑 상자 케릭 직업 어떤걸... (8)
2022년3월9일 20대 대통령 투표 (7)
해외 동남아 여성 (2)
오늘 댓글 핫한글
그냥 간단하게 차사 전사 요약정리 해줌 20
630 점핑이벤트 무료장비 대폭강화 17
서방아님 16
근데 전사분들 탱커는 별로세요? 16
[신 사냥터]대야성 전투 한바퀴 돌아본 후기 14
직업광장 최신
전사 전사..부활가능할까요... (1)
차사 태광삽니다 (1)
궁사 궁사 질문입니다 (4)
차사 차사 템 어떻게 바꿔야... (4)
차사 차사 템 어떻게 바꿔야...
차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점...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7팝니다 / 5.3...
4989(연) 에비뫈봐
●#싸게팜//바돈 억당 5.5에 팝...
4989(연) 고구려의기원
바돈 억당 5.5에 팝니다.19통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5.3에삽니다 ...
4989(연) 침탈
★명성강궁'강 팝니다★
4989(연) 자앙시꿈
●명성강노강(단염시)팝니다● 급...
4989(연) 에비뫈봐
★★★바돈 //억당 5.5에 싸게 판...
4989(연) 은총하
●●바돈억당 5.6팜 바돈억당 5....
4989(연) 에비뫈봐
■■■바돈 ///억당 5.5에 팝니다...
4989(연) 시즌@연
사혼명도손상 총방관204 기술부여...
바놀 실시간 댓글
그녀'^'님이 를 작성
7c2320님이 를 작성
7c2320님이 를 작성
트자6님이 를 작성
689a86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