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존예를 봤는데 프사 [13]익명9d6d3e
조회수 : 1234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0459 [복사하기] 2018/06/14 23:55:30
바놀에서 템사고파는거때문에 쪽지주고받다가
내가 귀찮아서 카톡하라고 카톡아이디줬거든
상대방이 카톡왔는데 존예더라고ㅇㅇ
근데 아템은 가격이안맞아서 거기서 쫑났었어
그리고 한몇일지났는데 프사를 바꿨더라 근데
그전사진보다 개예쁨 그래서 말을 걸까말까 존니
고민하다 걸었거든.
템 직거래로 판다고 지역어디냐고
양천구쪽이래 나 강동구거든 거의 끝과끝.
근데 직거래는 좀 그렇다고 안만난대ㅅㅂ
그래서 다시쫑났지.
근데 장금 내가 모르고 보톡을 눌렀어..
상대가 거절 하더라..
다시 말걸면 미친놈으로 알까..?
근데진짜 ㅆㅅㅌㅊ; 바람하면서 예쁘장한애들
좀봤는데 그급을 넘어섬ㅇㅇ 산다라박닮았는데
귀여운데청순? ㅅㅂ.. 어쩌지 말어떻게 거냐


1 익명d5d68e 2018/06/14 23:57:40 답변 수정 삭제
범죄자가 될 상이로다..

2 익명1741ef 2018/06/14 23:58:04 답변 수정 삭제
무섭다... 템사고팔때 카톡아이디 남겨놓는데 다지웠다 니땜에

3 익명1741ef 2018/06/14 23:58:19 답변 수정 삭제
그상대방 무서울듯...소오르르름

4 익명8681cd 2018/06/14 23:59:41 답변 수정 삭제
그이뭐 프사보고 딸칠각

5 익명a6f578 2018/06/15 00:01:19 답변 수정 삭제
한남충클라쓰 오지구요~~~~~

6 익명ebcbd6 2018/06/15 00:04:02 답변 수정 삭제
아이고 자슥아 ;;

7 익명e2ec8a 2018/06/15 00:09:3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이러니한남충이라하지 예비범죄자색기야

8 익명4905db 2018/06/15 00:21:34 답변 수정 삭제
병신ㅋㅋ좆떼자

9 익명da5749 2018/06/15 00:25:34 답변 수정 삭제
상대방 바놀하다 이글보면 손떨리겠누

10 익명6d64c3 2018/06/15 01:58:37 답변 수정 삭제
십소름이다. 이러니가 남자에 대한 인식이 안좋지.

11 익명4aac07 2018/06/15 02:27:12 답변 수정 삭제
찐따같은 쓰레기새끼 나가 뒤져 걍 ㅋㅋ

12 익명4bafd8 2018/06/15 02:32:06 답변 수정 삭제
난 여자고 실제 남친있고
삐캐도 있긴하다 그냥 친한 바친 이혼해도 득 실 아무것도 없고 랜선도 전!혀!안!함!  

진짜 친한 바친 아니면 카톡 안 준다
바람 특성상 사진 돌려보고 난리 나니까^오^

1년전에 바람 대표 물소 중 하나가 내 카톡디를 어떻게 알고 뿌려서
모르는 바인들한테 연락와서 신고하고 십고 톡방나가고 했는데
최근까지도 아직 바람 하냐는둥 요즘 무슨게임하냐는둥 바앤 있냐는둥
모르는 아이들이 자기가 누군지 밝히지도않고 연락오는데 아주 최악이야

친한것도 아니고 자꾸 사진 염탐하지말고 지워라 좀!!!! 어?????


13 익명11a67b 2018/06/15 14:09:37 답변 수정 삭제
ㄹㅇ개쓰레키네이거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9 익명80afa8 01/04 1070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1618
38740   바람공식 유튜브에 익명1b3cae 01/19 55
38739   용십류도 조지는데 신수무기들은???? +3 익명ec2479 01/19 191
38738   매각 +2 익명8bf488 01/19 122
38737   공성자금은 투명하게 나누고 있을까? +5 익명f717a3 01/19 249
38736   애초에 알피지에서 밸런스를 논하는것... +3 익명efacd5 01/19 110
38734   고대마령 무기 +2 익명306369 01/19 216
38733   이쯤에서다시보는 호동서버 10류 상황 +7 익명203988 01/19 261
38732   근데 불멸패치 왜 니들이 난리임?ㅋㅋ... +5 익명371e2d 01/19 182
38730   금잠 얼마나하냐 +1 익명55edee 01/19 130
38729   불멸용무기 컨셉 잘 잡았네 운영자 ㅋ... +8 익명d702d2 01/19 297
38728   십류 유저들 분석 +3 익명ac59fe 01/19 194
38727   불멸환수 전투력질문점 +2 익명526515 01/19 91
38725   영술너프좀ㅡㅡ +1 익명315384 01/19 56
38724   근데 연서버는몰라도 따른서버는 불멸... 익명7fe5de 01/19 212
38723   십류가 먼데 ㅇㅈㄹ이냐 +13 익명c48779 01/19 320
38722   돈슨은 설마설마 하는걸 하는 기업이다... +1 익명2edd08 01/19 101
38720   공성같은 컨텐츠가 있는한 좀 벨런스 ... +3 익명44aba8 01/19 191
38719   구손사고싶어서 안달났네ㅋㅋ +2 익명55edee 01/19 216
38718   천인만 반토막이고 다른직업은 익명507cbe 01/19 140
38715   근데 이번꺼는 역대급이긴함 +5 익명eb1a31 01/19 289
38713   일단 제일 중요한건 우리 얘기가 아님 익명d7a4ac 01/19 102
38712   용무기 십류면 어떻고 불멸이면 어떠냐... +2 익명c48779 01/19 182
38711   지금 바람이하는짓거리는 피파3랑 똑같... +4 익명784736 01/19 141
38710   그럼 용무기직업변경권은? +2 익명097596 01/19 268
38709   십검 일도류인애들 필독 +2 익명570747 01/19 311
38708   무슨 이도류가 니집 개이름이냐? 익명7dcdb2 01/19 131
38707 +1   이번 운영진이 진짜 상도덕도 없는게 +4 익명787019 01/19 310
38705   지금 십류 든 애들 생각 +1 익명426b8f 01/19 219
38704   팩트 하나만 더 얘기할게 +1 익명a16111 01/19 124
38703   적당히처해야지 +2 익명7dcdb2 01/19 91
38702   상방부, 고방부도 나올거다ㅋ +2 익명03a0c1 01/19 182
38700   불멸패치 정말 안타까운거는 +1 익명721d4c 01/19 130
38699   불멸용무기 개짱나넉 +5 익명a38a82 01/19 155
38698   애새끼들 원숭이 뇌인게 확실함 +3 익명aeb777 01/19 95
38697   근데 불멸나오는거 좋은거 아님? +11 익명3fa924 01/19 297
38696   정민아 +1 익명5bbe7f 01/19 178
38695   킴읍읍 탈바하누 ㅋㅋ +3 익명25a250 01/19 389
38694   근데 사실. 불멸용무기 보고 한참 웃고... +2 익명adfec8 01/19 16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운영자 보면 귀싸대기 때릴꺼같다... (1)
용무기10류손상,불멸용무기 가격... (3)
불멸용무기로 인한 십류 가격 변... (9)
오늘 댓글 핫한글
불멸 용무기 특징 20
불멸용무기 정보 17
테섭 불멸용무기로 흑룡마법 테스트결과 16
불멸용마검'5강 물품정보 14
십류가 먼데 ㅇㅈㄹ이냐 13
직업광장 최신
차사 차사무기는 궤멸이 갑...
차사 차사 너프됐나요?
주술 주술사 700특성 자아성... (1)
차사 차사무기로 천륜8각 순... (2)
차사 차사 최종템,최종스펙 (1)
차사 진환영금성명도 확률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수업
站) *주술사극풀셋/천륜천인셋/진...
4989(연) 샹크스@연
금린화월 285 무기 투구 방관각인...
4989(연) 자앙시
●●바돈 1억당 5.5팝니다 / 5.0...
4989(연) #수업
♬♬♬ 급처템 매입합니다 ♬♬...
4989(연)
▶▶용주제십도/쇄투/암흑목걸이...
4989(호동) rbf
ㅍㅍㅍㅍ
4989(연) 차로비
-2영식투구+보호대짝 삽니다.
4989(무휼) SHSH
8989
4989(연) 토리첼리
마수시향 템 팜니다
서버광장(괴유) rl건
초기화하고 이전안하고 운영하자
바놀 실시간 댓글
조단이님이 를 작성
심리@연님이 를 작성
조단이님이 를 작성
으즈@호동님이 를 작성
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