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노권 흑월팟가는 호구 살보들 보아라 [4]익명7a527d
조회수 : 253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0458 [복사하기] 2018/06/14 23:46:10
권마저 없으면 10룹중에 살보2명 제외한 8명은 f1만 누르고 2시간 내내 잠수탄다.

층체인지도 거의 1환살한테 시킬테고, 10분마다 환수 움직이고 모니터링 해야되는 애들은 너네 뿐이다.

노권 흑월팟 가지마라 괜히 여왕벌같은 애들 쩔태우지 말고

1 익명ebcbd6 2018/06/15 00:05:06 답변 수정 삭제
ㅇㅈ 그런데 노권팟인거 숨기던데

2 익명4359ee 2018/06/15 01:05:29 답변 수정 삭제
휴경 다 끝날때쯤 잠수인애들 허풍날려라 그럼 꿀잼 허니잼

3 익명ffb313 2018/06/15 02:55:25 답변 수정 삭제
노권팟 메인주술기준2시간200% 21조씩 하고 살보분이 문지기하는데 무척 만족하고계심

4 익명0a2970 2018/06/15 13:40:30 답변 수정 삭제
뜨키 자동층첸 해놓으면되는데

글쓴이 뜨키가 개 십극혐인가보네ㅋㅋ

븅신ㅋㅋㅋㅋㅋ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4079
11611   기존이랑 새로나온 본거지 혜택 차이남? 익명a7dae0 06/21 24
11610   망겜 접어라 익명632c21 06/21 7
11609   새로나온 본거지 연장할때 추첨임? 익명bcfccb 06/21 25
11608   임대주택 저거 14일 지나면 갑옷장식 +2 익명97b6f9 06/21 113
11607   살면서 느낀 걸래 팩트 +7 익명febf47 06/21 129
11606   임대주택 +2 익명8ecc97 06/21 92
11605   님들 그거 앎? 익명8612b9 06/21 37
11604   온천에 온천밖으로 땡기는 미2친 전사 천인있다 +1 익명ab03ba 06/21 73
11603   에휴 망겜 익명fd758b 06/21 28
11602   근데 십류시세가 익명844d51 06/21 33
11601   애들아 질문좀받아줘라 익명799ebd 06/21 23
11600   망겜클라스 익명859345 06/21 46
11599   본거지 추첨? 익명121a89 06/21 57
11598   이갑해서 본거지 인원 채우기 가능함? 익명7acd8e 06/21 84
11597   새벽이나 밤시간때 허풍으로 봉래깽재밌노 ㅋㅋㅋ 익명854230 06/21 88
11596   야 바람 맘에드는남캐 꼬시는법좀 +9 익명cfd423 06/21 180
11595   ㅋㅋㅋ본거지 점수하려면 익명2d3f51 06/21 111
11594   선톡 안하는 남자 심리 +15 익명f2b996 06/21 221
11593   어휴 고인물 애미애비도 없는새끼들아 익명7acd8e 06/21 6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그럼 자파 피해량 20% vs 체뻥 2... (2)
십류보유시 pk 가장 강력한 직업
성역주 피해량 20% VS 마뻥 23% (6)
오늘 댓글 핫한글
조사굴 천인 티어별정리fact 45
公문파 낑읍이 44
우디끆님 34
예금주 이병린 사기피해입으신분들 34
익명게시판 자음 족보.txt 33
직업광장 최신
도적 돚거 스펙
도사 유리써버 전차쩔구합니...
마도 황룡 시간으로키우신분...
도적 도적으로 타임킬링할거...
궁사 형님들 사냥꾼의징표 ...
마도 << 서명참조 >>...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롱♡
[삼]진용성신부겸,투구 시향직타...
4989(연) 민한도@연
바돈 억당 6.3 6억 팝니다
4989(무휼) ●엉앙
● 여러가지 팔아요
4989(연) 곰딜이
용주제구도(손상) 8989 백호 777...
도적게시판 복지할인
돚거 스펙
익갤 a7dae0
기존이랑 새로나온 본거지 혜택 ...
익갤 632c21
망겜 접어라
4989(연) 동네지킴이
방어 돋 아이템 팝니다 & 여러가...
4989(연) 쉬샤@연
(무기,갑옷만 남음) 천인여캐풀템...
익갤 bcfccb
새로나온 본거지 연장할때 추첨임...
바놀 실시간 댓글
복지할인님이 를 작성
복지할인님이 를 작성
4a7e4f님이 를 작성
복지할인님이 를 작성
f04a67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