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노권 흑월팟가는 호구 살보들 보아라 [4]익명7a527d
조회수 : 256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0458 [복사하기] 2018/06/14 23:46:10
권마저 없으면 10룹중에 살보2명 제외한 8명은 f1만 누르고 2시간 내내 잠수탄다.

층체인지도 거의 1환살한테 시킬테고, 10분마다 환수 움직이고 모니터링 해야되는 애들은 너네 뿐이다.

노권 흑월팟 가지마라 괜히 여왕벌같은 애들 쩔태우지 말고

1 익명ebcbd6 2018/06/15 00:05:06 답변 수정 삭제
ㅇㅈ 그런데 노권팟인거 숨기던데

2 익명4359ee 2018/06/15 01:05:29 답변 수정 삭제
휴경 다 끝날때쯤 잠수인애들 허풍날려라 그럼 꿀잼 허니잼

3 익명ffb313 2018/06/15 02:55:25 답변 수정 삭제
노권팟 메인주술기준2시간200% 21조씩 하고 살보분이 문지기하는데 무척 만족하고계심

4 익명0a2970 2018/06/15 13:40:30 답변 수정 삭제
뜨키 자동층첸 해놓으면되는데

글쓴이 뜨키가 개 십극혐인가보네ㅋㅋ

븅신ㅋㅋㅋㅋㅋ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4174
12020   황째 이새기는 익명cd2b29 06/23 16
12019   천인 천륜9 vs 진혼도 vs 진혼검 +5 익명c0af99 06/23 63
12018   남의인생에 관심좀꺼 븅신들아 +5 익명685965 06/23 110
12017   닉거래중 하는말. 다 아나토 아나토 +5 익명e857a7 06/23 133
12016   눈물 애미 창련ㅋㅋ +2 익명050a42 06/23 89
12015   시벌 ㅋㅋ 코딩에서 최적화는 기본아니냐 익명eb1d71 06/23 44
12014   달토끼글보고든 생각인데 +9 익명b67a90 06/23 175
12013   아나토 << 닉 거래중에 먹튀 @@@@@@@ 익명05da06 06/23 115
12012   청제마접으면 그의 따까리 은샐 자자는 버려지냐? 익명a6bc3d 06/23 130
12011   어커룡옴.러브가 청제마 원맨쇼문파인줄 암? 익명0b4eac 06/23 101
12010   력돌이 요즘 유리섭 자주오네 익명aea75e 06/23 74
12009   괴유 할만함? 익명7d8701 06/23 31
12008   력돌이 몇살임? +7 익명5e7c61 06/23 187
12007   바람템 3만원 손해보고 다 손절했노... +2 익명c9df91 06/23 182
12006   핫키가 제일 문제임.. +4 익명c0af99 06/23 164
12005   은공에게 문주권 안준이유? +2 익명8f563d 06/23 188
12004   러브 애들 청제마만 믿고 지랄똥싸던새끼들은 문파딴대간다고 껴주기나할깤ㅋㅋㅋㅋ +1 익명f1f903 06/23 164
12003   러브문파 문주권 +5 익명837eeb 06/23 383
12002   은공 문파글 근황.jpg 익명bb9aff 06/23 25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2)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정예 문파 관련 17
도시락 완전 정복 8
청의비녀 3
마령 망토를 만들었습니다. 11
연서버 1호 황룡전설6셋트..도사편ㅇㅅㅇ... 16
직업광장 최신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도적 안녕하세요? 오늘 시작...
주술 겉옷방무 앞각7 하나 ...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마력흡수@연
ㅂㄷ 1.18억 팝니다
4989(연) 동네지킴이
99풀추 극빙현무 삽니다 4949
익갤 cd2b29
황째 이새기는
4989(연) 포뵈@연
흑룡의결정 1세트 당 10 장 ㅍ
하자광장 갓조단
바람여자 미모
4989(호동) 도비는자유
-2현불 노멀 ㅍㅍㅍㅍㅍ
익갤 c0af99
천인 천륜9 vs 진혼도 vs 진혼검
4989(연) 감옷@연
라스트 1억 6.2팝니다
4989(유리) 무조
♤ 높방관 낮마치 돋 구매합니다...
4989(연) 목지점
바돈 4.5억 억당 6.3 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b427c5님이 를 작성
52a6a8님이 를 작성
cd2b29님이 를 작성
슬지@연님이 를 작성
7f932d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