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 얼굴인성top3 종결 [10]익명0fcc78
조회수 : 947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0334 [복사하기] 2018/06/14 12:24:51
남자부문 승훈훈, 신소하, 올드

여자부분 씨컵예주 별빛에생산하는애(아디까먹음) 민트

반박시 남자얼굴 배돈 / 여자얼굴 이국주

1 익명f0ec2a 2018/06/14 12:25:56 답변 수정 삭제
좋은거? 나쁜거?

2 익명d83c14 2018/06/14 12:27:39 답변 수정 삭제
이멤버가 최선입니까

3 글쓴이 2018/06/14 12:27:48 답변 수정 삭제
야 어케 신소하랑 씨컵예주가 있는데 안좋은거일수있어

4 글쓴이 2018/06/14 12:28:36 답변 수정 삭제
승훈이 진혼제사기안쳤대 팩트로만 보자

5 익명8da4c9 2018/06/14 12:46:24 답변 수정 삭제
씨컵예주 낄껴;
니가만나는 여자들 와꾸가 상상이간다;;

6 글쓴이 2018/06/14 12:49:01 답변 수정 삭제
ㄴ 시각장애몇급?

7 익명d5d68e 2018/06/14 13:35:14 답변 수정 삭제
승훈이 진혼제사기 쉴드치는거보니 지인인가본데

바놀 연겟에만 검색해봐도 사기꾼인거 알수있고

사기안친척하면서 사기당한사람 조롱,기만 하는 씨발새끼인데

이런걸 쉴드치네ㅋㅋ

8 익명d5d68e 2018/06/14 13:35:43 답변 수정 삭제
아니면 본인이거나 ㅋㅋㅋㅋㅋㅋ

9 익명6d2b9d 2018/06/14 14:30:10 답변 수정 삭제
ㅇㄷ야 심심하냐?? 넌 아냐 ~ 응 워스트

10 익명57ed37 2018/06/14 15:49:33 답변 수정 삭제
나 승훈훈인데 씌발련들아 좀 그만언급해 잘생긴거아니깐. 글고 사기안쳤음 반박시 증거가지고 경찰서가세요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9 익명80afa8 01/04 1076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1621
38746   이번 패치.  성공하면 메이플스토리 꼴... +1 익명509caf 01/19 133
38745   불멸 십류도 생기는판에 익명963228 01/19 101
38744   영화 26년을 보고 생각한게있는데 +6 익명8bf1fe 01/19 93
38743   십류유저도 아닌대 뺴액거리는 ... +7 익명eb1a31 01/19 148
38742   운영자들 잘하고 있다 익명a45e1d 01/19 70
38741   영술사 주술사 익명e96e93 01/19 58
38740   바람공식 유튜브에 익명1b3cae 01/19 109
38739   용십류도 조지는데 신수무기들은???? +4 익명ec2479 01/19 299
38738   매각 +2 익명8bf488 01/19 163
38737   공성자금은 투명하게 나누고 있을까? +5 익명f717a3 01/19 307
38736   애초에 알피지에서 밸런스를 논하는것... +3 익명efacd5 01/19 133
38734   고대마령 무기 +2 익명306369 01/19 248
38733   이쯤에서다시보는 호동서버 10류 상황 +9 익명203988 01/19 299
38732   근데 불멸패치 왜 니들이 난리임?ㅋㅋ... +5 익명371e2d 01/19 214
38730   금잠 얼마나하냐 +1 익명55edee 01/19 144
38729   불멸용무기 컨셉 잘 잡았네 운영자 ㅋ... +8 익명d702d2 01/19 323
38728   십류 유저들 분석 +3 익명ac59fe 01/19 218
38727   불멸환수 전투력질문점 +2 익명526515 01/19 100
38725   영술너프좀ㅡㅡ +2 익명315384 01/19 67
38724   근데 연서버는몰라도 따른서버는 불멸... 익명7fe5de 01/19 215
38723   십류가 먼데 ㅇㅈㄹ이냐 +13 익명c48779 01/19 388
38722   돈슨은 설마설마 하는걸 하는 기업이다... +1 익명2edd08 01/19 107
38720   공성같은 컨텐츠가 있는한 좀 벨런스 ... +3 익명44aba8 01/19 200
38719   구손사고싶어서 안달났네ㅋㅋ +2 익명55edee 01/19 229
38718   천인만 반토막이고 다른직업은 익명507cbe 01/19 147
38715   근데 이번꺼는 역대급이긴함 +5 익명eb1a31 01/19 298
38713   일단 제일 중요한건 우리 얘기가 아님 익명d7a4ac 01/19 104
38712   용무기 십류면 어떻고 불멸이면 어떠냐... +2 익명c48779 01/19 185
38711   지금 바람이하는짓거리는 피파3랑 똑같... +4 익명784736 01/19 148
38710   그럼 용무기직업변경권은? +2 익명097596 01/19 274
38709   십검 일도류인애들 필독 +2 익명570747 01/19 317
38708   무슨 이도류가 니집 개이름이냐? 익명7dcdb2 01/19 133
38707 +1   이번 운영진이 진짜 상도덕도 없는게 +4 익명787019 01/19 322
38705   지금 십류 든 애들 생각 +1 익명426b8f 01/19 222
38704   팩트 하나만 더 얘기할게 +1 익명a16111 01/19 128
38703   적당히처해야지 +2 익명7dcdb2 01/19 94
38702   상방부, 고방부도 나올거다ㅋ +2 익명03a0c1 01/19 187
38700   불멸패치 정말 안타까운거는 +1 익명721d4c 01/19 13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운영자 보면 귀싸대기 때릴꺼같다... (1)
용무기10류손상,불멸용무기 가격... (3)
불멸용무기로 인한 십류 가격 변... (9)
오늘 댓글 핫한글
불멸 용무기 특징 20
불멸용무기 정보 17
테섭 불멸용무기로 흑룡마법 테스트결과 16
불멸용마검'5강 물품정보 14
십류가 먼데 ㅇㅈㄹ이냐 13
직업광장 최신
차사 차사템 가격 문의
차사 차사무기는 궤멸이 갑...
차사 차사 너프됐나요?
주술 주술사 700특성 자아성... (1)
차사 차사무기로 천륜8각 순... (2)
차사 차사 최종템,최종스펙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게랄드
바돈 1억 ㅁㅌ 5.2 팝니다
4989(연) 자앙시
●●바돈 1억당 5.5팝니다 / 5.0...
4989(연) 은총하
●●바돈억당 5.4팜 바돈억당 5....
4989(유리) ㄱㄱㄱㄱㄱㄱ
8949
4989(연) 연@졸업했어
┏━▶(판매)바돈100만당540원소...
4989(연) 떤도@연
●●바돈억당 5.3팜 바돈억당 5....
4989(연) 연@겜돈
▷▶각종템 매우저렴하게, 억당 ...
4989(호동) Cyberpop Zoe
전수비서100% 3장 삼~ 장당 1억
4989(연) 요희
<8 9 8 9> 상영투 노각인 듀돋...
4989(연) 요희
<8 9 8 9> -36 투구방어각인구...
바놀 실시간 댓글
817c86님이 를 작성
09df3a님이 를 작성
817c86님이 를 작성
817c86님이 를 작성
62c9cd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