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문파추천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5]익명2ac3d1
조회수 : 625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0070 [복사하기] 2018/06/12 15:01:57
바놀등업이안되서 익명게시판에 씁니다.

궁사로 6차찍엇고 태염쇄투명강셋입니다.

십류는 매물이없어 못사고 있습니다.

나이는 32이고 1개월정도 하면서

게시판과 만났던 유저기준으로 문파

다섯군데 추려놨는데 파티플레이로

재밌게 게임할곳 추천부탁드립니다.

1.러브
- 다들템이좋으셔서 상위컨텐츠 재밌게 할거같습니다. ㄷㅊ님이 도와주신적 있어서 정감가긴합니다.

2.달토끼
- 게시판보면 트러블없고 조용히 쎈거 같아서 끌립니다.

3.똥
- 궁사 1위 ㅅㅇ님이 템트리 많이 가르쳐주셔서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게시판언급이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

4.이유
- ㅈㅎㅉ님한테 도움 받은적이 있습니다. 패기? 문파와 트러블 때문에 조금 걱정됩니다.

5. 시크릿
- 여기도 달토끼처럼 조용히 쎈거같아서 고민중입니다.

바저씨라 다른좋은문파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고 상기 5개 문파에대해서 추천이나 설명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익명d58dcf 2018/06/12 15:04:46 답변 수정 삭제
인성좋은곳가셈. 다 비슷함 오히려저런문파보다 작은데가 괜찮으실수도

2 익명73af2b 2018/06/12 15:08:34 답변 수정 삭제
조용하고 친목으로 허그 좋아보임

3 익명3c4fae 2018/06/12 15:11:35 답변 수정 삭제
공성열심히할거면 러브 달토끼 씨크릿정도 가면될거같고 그런거안하고 친목문파갈거면 똥이나 이유가시면될듯

4 익명e0b083 2018/06/12 15:12:43 답변 수정 삭제
ㄴ 이유 공성문파인데 무시하네

5 익명ced76e 2018/06/12 15:14:12 답변 수정 삭제
어디 죶뉴비새끼가 템믿고 문파들어갈려고하냐

너같은새끼들 한달컷임

아무도 안놀아줘서 템팔고 접는기간 ㅇㅋ? ㅋㅋ

6 익명a60be7 2018/06/12 15:15:31 답변 수정 삭제
이미 알거 다알면서 뭘 물어보노ㅋㅋㅋ

7 익명471d32 2018/06/12 15:15:51 답변 수정 삭제
1.러브 - 끼리끼리 노는 대표적인 문파고 문파말만 봐도 욕설과 패드립이 빈번합니다. 일반문원은 어울리기 힘든 곳 2.달토끼 - 문주는 현재 버그를 악용하여 정지당한 상태이고 논란이 있었던 문파이므로 욕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주가 전쟁을 싫어하여 딱히 해가 되는 점은 없습니다. 3.똥 - 조루혼이 있습니다. 사람 아닙니다. 4.이유 - 최근 약한 이미지를 탈피한 문파지만 그 대가로 최전방 전쟁과 사냥터 깽이 빈번한 곳입니다. pk를 싫어하시는 분이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5.시크릿 - 바놀에서 이벤트를 자주하는 상해님 문파입니다. 몇몇 욕설과 패드립이 심한 문원이 있으나,  간부 말에 의하면 문파 내부적으로는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24 익명35ef4a 2018/06/14 05:17:54 답변 수정 삭제
3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익명34e4b7 2018/06/12 15:18:35 답변 수정 삭제
ㄴ3번 ㅋㅋㅋㅋㅋㅋㅋㅋ

9 익명a60be7 2018/06/12 15:18:45 답변 수정 삭제
윗댓 잘적었내

10 익명86a5e6 2018/06/12 15:20:08 답변 수정 삭제
조용히 게임할꺼면 천하

11 익명e0b083 2018/06/12 15:24:09 답변 수정 삭제
직업이 없어 바람의나라로 한달에 1~20만원이라도 챙겨가야하면 빛 추천

12 익명a60be7 2018/06/12 15:31:55 답변 수정 삭제
즐겜할거면 빡빡이 추천

13 익명9c1739 2018/06/12 15:38:51 답변 수정 삭제
이유 고인물없고 깔끔합니다

14 익명0a59be 2018/06/12 15:54:19 답변 수정 삭제
시크릿은 비추

15 익명9c1739 2018/06/12 15:58:25 답변 수정 삭제
이유 ㄱㄱ

16 익명684c39 2018/06/12 16:54:55 답변 수정 삭제
시크릿같은소리 하지마세요

17 익명30da37 2018/06/12 17:04:23 답변 수정 삭제
허그나 짝꿍 녹림문 같이 노땅문파가세요 위에 적힌곳중 정상적인돗없음

18 익명34fa62 2018/06/12 17:12:05 답변 수정 삭제
러브에서 노는거 재밌다 하루하루가 익싸이팅하거든

19 익명34fa62 2018/06/12 17:13:17 답변 수정 삭제
욕설패드립 그런거없고 그냥 어떻게 하면 재밌게 게임할 수 있을까 연구하는 집단

20 익명0df0ab 2018/06/12 18:41:44 답변 수정 삭제
ㅇㅇㄷㅊ

21 익명6381b1 2018/06/12 18:54:29 답변 수정 삭제
작은문파부터 시작하셈

22 익명35eda1 2018/06/13 17:28:42 답변 수정 삭제
피카츄문파 개쎔

23 익명8a44ee 2018/06/14 02:34:15 답변 수정 삭제
쌀벌이는 광문파제!~~

25 익명35ef4a 2018/06/14 05:36:49 답변 수정 삭제
저중에 뽑자면  
공성 재밋게 하고싶다 - 시크릿
공성에 관심없다 - 달토끼

이 밖에는
공성 - 정예
친목 - 짝꿍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4202
12107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익명d45b32 06/24 13
12106   우리는 지금 익명ba4d9d 06/24 25
12105   애기xx십검세트vs데스흑우xx 분노50노말 +1 익명23d8e2 06/24 52
12104   유리 떡밥 정리해줄사람? +1 익명27718d 06/24 64
12103   화이팅ㅋㅋ 익명5356de 06/24 28
12102   우디끆이랑 사냥하는애들 +2 익명5a1e74 06/24 64
12101   십류제외 도적티어.txt +4 익명5a1e74 06/24 121
12100   익갤에 역대급 물소 사각 임마 패기문파 맞제? 익명b1429d 06/24 59
12099   축구끝났다 자자새끼들아 +1 익명261f95 06/24 40
12098   러브문파 진씨, 옳씨님 7차승급 축하드려요!! +3 익명359a18 06/24 100
12097   봉래 탑 지나가다가 +5 익명df31b9 06/24 89
12096   우리 쇄부이 +2 익명fdcfe7 06/24 65
12095   청제마 접었는데 아직 러브 존버하는 흑두루미 없제?? +3 익명3641a4 06/24 111
12094   러브 누더기여도사년 +5 익명a66422 06/24 95
12093   ㅊㄷ 호패 +1 익명f32e31 06/24 92
12092   렉 안잡냐 흐발 영자야?? 익명950c18 06/24 20
12091   패기문파 짱v +3 익명e0a462 06/24 59
12090   익게형님덜 안주무심? +3 익명de2549 06/24 24
12089   진짜 접어야할 때가된 거같누... +1 익명835664 06/24 4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2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아직도 러브에 속는 흑우없제?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8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이췌@연
     ...
익갤 d45b32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스크린샷 결간
용뿔흑광노리개 5번도전기
4989(호동) 천국의달
초축셋 황돋추출차감비서 ㅍㅍㅍ...
4989(괴유) 하새하
진청일이랑 바돈 삽니다
4989(호동) 양양에
템/흑설탕무기한/치장ㅍ
익갤 ba4d9d
우리는 지금
4989(호동)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15만ㅇ둰
4989(하자)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4989(유리) 빌림
여러가지 닉 한번에 팜
바놀 실시간 댓글
싸이어인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8335f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