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1) | 도사겟(0) | 궁사겟(2)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3)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일본에서 한 럽라덕질 2탄 (브금有) [5]
조회수 : 126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igall&no=221 [복사하기] 2016/12/23 04:09:57




첫번째는 제가 저번에 썼던 럽라 아케이드판 게임기!! 마침내 나카노 브로드웨이에 남코 게임센터가 있어서 하고왔어염
역시나 여기도 줄이 있었지만 평일 오후 7시쯤에 가서 한 5명밖에 안기다리고 할수 있었어요 ㅋㅋ
아케이드에서 리듬게임 한건 거의 처음인데 확실히 모바일로 하는거랑 직접 하는거랑 다르네요.. 어려움!

두번째는 마키랑 논땅을 이어서 산 알터 니코! 진짜 퀄리티는 ㅅㅂ지리는데 지갑에 구멍뚫리네요
마키(스쿠페스)18 마키(수영복)11 논땅15 니코14

세번째는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러브라이브 선샤인 제휴 아이스크림!! 네번째는 아이스크림에서 나오는 씰


진짜 서브컬쳐한정 갓갓갓갓일본인거같습니다
러브라이버한테는 이 기쁨에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ㅜㅜ
게임장에 러브라이브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러브라이브 끼아아앙!!
동인지는 원하면 언제나 인터넷 멜론북스에서 구매하거나 토라노아나가서 구매하면 끝!

</iframe>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東京都中野区居住中のラブライバー



1 민재갓차냥해 추천() 2016/12/23 20:11:08 답변 수정 삭제
와씨1발 쩐다 ㄹㅇ 스쿠페스가 게임기로 근데 양복입고 스쿠페스는 좀..

4 2016/12/25 21:56:4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원들 개많이 보임 ㄹㅇ
여고생들도 두명이 와서 하고감
2 민재갓차냥해 추천() 2016/12/23 20:11:19 답변 수정 삭제
일본어를 모르겟졍

3 추천() 2016/12/25 07:51:27 답변 수정 삭제
매우 바람직한 취미를 가지셨군요

5 2016/12/25 21:56:46 답변 수정 삭제
ㅇㅈ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224    [중요] 좀 늦었지만 오늘은 +2 01/17 42
223    지금 까지 이번 분기 재밌는거 많이나옴 +4 듄민 01/16 59
222    애니음악 리스트 +6 01/16 38
221    부산행 봤는데 +3 01/16 37
220    ㄹㅇ씹덕사 (+C91 코미케 동인지) +6 01/15 78
219    애니음악 하니까 생각나는데 +2 01/15 40
218    삘받아서 애니음악 30개 넣었음 +2 01/15 36
217    너의 이름은 다봤어요 +5 01/15 46
216    오늘따라 너무 예뻐보이넹 +2 01/09 89
215    모브사이코100 봤어요 +1 01/09 52
214    요즘 스쿠페스 하는데 +1 01/09 58
213    캬 지갓여신  유리쟝 +2 01/08 64
212    어째 애니갤은 맨날 +4 01/08 73
211    휴 클로저스 스펙업+신규레압짤 +2 01/05 68
210    너의 이름은? +5 01/05 81
209    오덕 소오름 +4 듄민 01/01 88
>>    일본에서 한 럽라덕질 2탄 (브금有) +5 12/23 126
207    클로져스 신캐가 이건가요? +5 12/16 135
206    12월6일 아케이드에 오픈한 스쿠페스 애프터 스쿨 액티비티 +3 12/11 122
205    같은옷 다른느낌이 이런거구나 12/10 15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커피 얼마나 마심? (3)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직업 (4)
(군필자만) 군대에서 받아 본 징... (2)
바놀 실시간 글
성한찡@유리님이 유리광장에 마증마치(62/70) 듀얼반지+@로 방...를 작성 at 13:33
8ㅅ8님이 바람질문에 방관공증,방관마치를 작성 at 13:29
회를먹자님이 테섭소식에 서버이동권 or사냥터통합 해야함를 작성 at 13:26
동쯔님이 서버광장(연)에 십억경변환확장비서 대,소량 다 ...를 작성 at 13:21
내직업은궁사님이 각종분석에 오늘 연섭 공성 어떻게될거같음?를 작성 at 13:14
은식기님이 준회원에 등업시켜줘를 작성 at 13:12
둘레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방관마치,방어작 팜니다~를 작성 at 13:04
피쓰님이 준회원에 뉴비입니다잘부탁드려요를 작성 at 13:02
현상범님이 서버광장(연)에 최근 연서버 어떤가요??를 작성 at 12:57
쿠팩스ㅋ님이 유리광장에 8989를 작성 at 12:40
바놀 실시간 댓글
루드위그님이 를 작성
공팔@연님이 를 작성
루드위그님이 를 작성
용아귀_님이 를 작성
에로@하자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