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1)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4)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7)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바람연대기 14편 [259] |사랑하는백호찹
조회99108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alysis2&no=31 2008/01/21 18:13:54

나온지 일주일 만에 올려서 늦은감이 있습니다만,

잘 보시길 바랍니다.

☆고각탈취 할때 한번도 들키지 않으면 보너스경험치 +1000 입니다.

ps. 백호찹 연대기초기화비서를 쓰는 바람에 부케로 진행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17 헤헤 프리스틴 너무 너무 좋네요!! (0)
- 01/15 제가 올린 글들 보다 보니 (0)
- 01/11 던파 고수 김애무님 물어올게잇어요 (7)



서명



1 중령 2008/01/21 18:31:18 답변 수정 삭제
굿 잘올리셧다 ㅎㅎ 저지금 이거보고깨는중 ㅎㅎ

2 중령 2008/01/21 18:45:55 답변 수정 삭제
그런대 아직 15편 안나왓죠?

3 이야비 2008/01/21 18:47:04 답변 수정 삭제
활발한 활동에 감동중 ㅠ

4 헬테미아 2008/01/21 19:21:28 답변 수정 삭제
1부 끝편이 16편이라고 하던데,..
주몽은 예서연 버리고 끝나는건가 ㄱ-..
다시 동부여 가나?
ㅋㅋ 2부는 백제 건국 인가 ?

5 2008/01/21 22:17:11 답변 수정 삭제
새로 나온건가,ㄷㄷㄷ

6 나름괜찮 2008/01/21 22:39:14 답변 수정 삭제
흠..? 저는 체력 4만가지고 그냥 잡았는데 뭐 컨트롤 그런거 필요없이

7 ⊙전라남도☜ 2008/01/21 23:00:29 답변 수정 삭제
1번만에 성공한나는 머지;;


8 코포넨 2008/01/22 02:28:13 답변 수정 삭제
ㄴ 당연한거임,

9 박정찬 2008/01/22 08:16:34 답변 수정 삭제
아래로내려갈수있던가?

10 박정찬 2008/01/22 08:19:10 답변 수정 삭제
처음부터아래로내려갈수있던가?


11 언제나밝은너 2008/01/22 09:52:09 답변 수정 삭제
그러면 12시 지나고 바로하면 오늘의최고기록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는건가..

12 박정찬 2008/01/22 10:06:45 답변 수정 삭제
비격도참이아니라비도격참인데^^

13 등드름 2008/01/22 10:29:12 답변 수정 삭제
와..사충괴잡을때 에너지 1200남기고 겨우잡았네

14 하자*영웅이 2008/01/22 14:52:44 답변 수정 삭제
마지막 사충괴에서 운도 좋아야 하지만
먼저 때리는게 중요합니다.
때릴때마다 사충괴가 주몽을 보기때문에..


15 담배연기 2008/01/22 17:37:17 답변 수정 삭제
거짓말안보테고...
15번도 더했다....

16 클릭 2008/01/22 19:47:07 답변 수정 삭제
깔끔하지가않다.......악플아니고 솔찍히..

17 소울가이즈 2008/01/23 04:27:09 답변 수정 삭제
사충괴잡을 때 아래로 내려갈 수 있나요?그러면 사슴 죽지 않아요?

18 소울가이즈 2008/01/23 04:27:45 답변 수정 삭제
''위의것만 확인해주세요 아주 잘만드셨네요.^^악플 하지마세요 어렵게 만드신건데 님들은 그런거 만들지두 않음서 고생하시는분들한테 그르지맙시다.

19 원랑 2008/01/23 11:19:06 답변 수정 삭제
잘봤어요. 중간중간에 타이머로 스토리시간좀 재어 올려주세요.

20 우앙굳 2008/01/23 14:55:11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솔직하게 쓰는건데
정말 잘만드셨음..

21 우앙굳 2008/01/23 14:56:06 답변 수정 삭제
이정도면 됐지 더이상 어떻게 깔끔하게 -_-;;;
성의가 눈에 보이는구만

22 우앙굳 2008/01/23 15:24:42 답변 수정 삭제
테클아닌 테클 하나만 걸자면.. 비격도참이라고 다 쓰신거같은데
비도격참으로 알고있음..

23 박정찬 2008/01/23 15:26:42 답변 수정 삭제
ㅠㅠㅠㅠ15편왔다는데 14편깨고바람연대기초기호ㅓ비서썼어그것도어제

24 신랑♡ 2008/01/23 21:00:29 답변 수정 삭제
원래 저거 호동 낙랑 아닌가

25 미니캇 2008/01/23 23:56:12 답변 수정 삭제
무슨말씀이세요 체 3.9남기고 사충괴 시작해서 668에 마무리했는데.
물론 운 ^^;;

26 양국화 2008/01/24 07:19:29 답변 수정 삭제
빨리 15편 나왔으면 조켓다!! ;; 연대기가 이렇게 재미있는건줄 몰랐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함;;

27 형이라니까 2008/01/24 08:47:39 답변 수정 삭제
난 역대기록새우고 고각한번도안걸리고 좀하니

20500점 얻던대..  물론 초반이라서 역대새우기 간단했지만..

28 하얀거무신 2008/01/25 01:58:31 답변 수정 삭제
저도 한번에 성공하긴햇는데 경치가 그지

29 호뢩이 2008/01/26 15:09:11 답변 수정 삭제
사슴이왜 사충괘한테 달려가

30 파워너구리 2008/01/27 17:24:09 답변 수정 삭제
ㄷㄷ;;개념상실 사슴..;;

31 깜치 2008/01/28 04:30:40 답변 수정 삭제
정말 좋은정보입니다~
저도 한번에 깼지만 경치가 안좋네요..
처음에 사충괴나오면 하얀사슴한테 가기전까지 비도격참을 한방 날려주세요
그뒤로 컨트롤 필요없습니다 체력이 45000정도 되시면
쉬지안코 비도격참을 꾹 누르고 계시면 체력이 3000정도 남고
완료할수있습니다~

32 깜치 2008/01/28 04:31:13 답변 수정 삭제
이때 컨트롤이 필요없다는것은 사슴을 제외하고
사충괴와 주몽과의 1:1 상황입니다~

33 안냥 2008/01/28 08:06:39 답변 수정 삭제
난 왜 스샷상황처럼 안되지.... 그리고 사슴이 들이대는데 어케 보호하란거..

34 히바히바가 2008/01/28 11:42:17 답변 수정 삭제
한번에깻긴한데....
점수 15000점..

35 박거성 2008/01/28 12:50:43 답변 수정 삭제
안냥님하고 똑같은데 난 바로앞에서 비도격참써도 안통하던데?

36 어린이세트 2008/01/28 19:08:56 답변 수정 삭제
사슴 설마 한방에죽겠나 싶어서 시험하다 죽은1人 축하해주세요

37 혼마 2008/01/28 19:52:56 답변 수정 삭제
체 4만으로 잘하면 잡을수 있겠더군요=_=

38 기합 2008/01/29 02:20:28 답변 수정 삭제
고각탈취 미션에서 병사잡으면 경험치 50을 받을수 있어요.

병사에게 발각되면 해당 병사에게는 더이상 발각 횟수가 올라가지 않아요.

만약 발각되셨다면 그 해당병사를 잡는게 경험치를  더욱 많이 할수있어요
20번까지는 발각되어도 실패하지 않고 21번째 발각이 되면 미션 실패!!

39 어린이세트 2008/01/29 09:27:42 답변 수정 삭제
아 -_- 시작하자마자 사슴이 사충괴한테 달려가네요

40 하프 2008/02/01 16:00:5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3번째 14편 실패중이요 ^-^

41 하프 2008/02/01 16:01:37 답변 수정 삭제
아진짜 사충괴가 옆으로 달려가길래 디질거같아서 옆에막으려구갔는데
월래 키보드에 손대는거아니래요 ㅋㅋㅋㅋㅋㅋㅋ

42 하프 2008/02/01 16:02:22 답변 수정 삭제
사충괴가 사슴치고 사슴이 죽고 엽전떨굴동안 ㅋㅋㅋㅋㅋ
사충괴노피까지깍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검찰총장 2008/02/01 17:41:43 답변 수정 삭제
시작하자마자 사슴이 사충괴로 자살하러 가는데 아놔 이거 어떻게 막죠? 막 시작하자마자는 아예 주몽을 못움직여요 -0- 아놔 이거 뭐 이래 짜증나

44 대현사@무휼 2008/02/01 18:19:19 답변 수정 삭제
위에분들 말씀대로 사슴이 죽으러 가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자세히 설명좀

45 검찰총장 2008/02/01 19:01:53 답변 수정 삭제
아놔 또 죽으러 가네 -0- 미친 하얀사슴 정신 나갔나봐

46 2008/02/02 21:10:40 답변 수정 삭제
후ㅜㅜㅜㅜ 깨기힘들
겠네

47 바람처럼 2008/02/03 00:45:28 답변 수정 삭제
깼다 !!!!! 휴 .. ;; 그래두 만칠천밖에 못먹음

48 리겔 2008/02/03 08:38:52 답변 수정 삭제
사슴 죽으러가네..ㅋㅋ

49 공석훈 2008/02/03 14:20:57 답변 수정 삭제
사슴 ;짜증나

50 마케팅 2008/02/04 11:27:04 답변 수정 삭제
한번에 깬나는 머지 .. 사충괴 처음부터 위에 젠되던데 ...
그런데 15400 밖에 ㅜㅜ

댓글페이지

123456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모든 연대기 시간 +29 백호찹 05/13 151142
32   바람연대기 16편 +150 백호찹 02/03 109142
31   바람연대기 15편 +131 백호찹 01/26 90010
>>   바람연대기 14편 +259 백호찹 01/21 99108
29   바람연대기 13편 +138 백호찹 01/19 88887
27   바람연대기 11편 +21 07/14 48258
26   바람연대기 10편 +52 07/14 49625
25   바람연대기 9편 +86 07/14 57016
23   바람연대기 7편 +53 07/14 53446
22   바람연대기 6편 +70 07/14 48595
20   바람연대기 5편 +49 07/14 43036
19   4편은 스샷이 없어서 일단 패스! +18 07/14 29053
18   바람연대기 3편 +36 07/14 46078
17   바람연대기 2편 +24 07/14 33449
16   바람연대기 1편 +54 07/14 47019
목록보기
1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유저가 운영자한태 바라는점 (2)
바람의나라 5~10년 후 모습 (5)
예상 연서버 동접수(멀티제외,7시... (8)
바놀 실시간 글
조영진@호동님이 준회원에 10번째 글을 올립니다.를 작성 at 09:39
장집갓가이님이 서버광장(연)에 -2환웅7성옷 바돈&무통에팝니다....를 작성 at 09:36
셋째별님이 호동광장에 ★화요일★를 작성 at 09:26
정재팔@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방무 38 용랑팔손 팝니다를 작성 at 09:19
질커@연님이 서버광장(연)에 가격 내림 팔고 차사고 싶음를 작성 at 09:16
럼비@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람 접어요. 상구모/마수5시향7...를 작성 at 09:15
윤박사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89를 작성 at 09:03
알콩남@하자님이 하자광장에 ( 신수장비 ) 청룡7셋 삽니다 노...를 작성 at 09:00
만덱님이 하자광장에 4989를 작성 at 08:54
성복☄님이 서버광장(연)에 용마 10검 사요를 작성 at 08:45
바놀 실시간 댓글
서방아@호동님이 를 작성
밤비노은솔님이 를 작성
이티님이 를 작성
천천신님이 를 작성
토익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