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바람연대기 10편 [52] |사랑하는
조회52459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alysis2&no=27 2009/07/14 15:17:20

바람연대기 1부 10편



[씬1] 20분 32초-_-;


[미션1] 주몽의 앞길을 막는 병사들을 제압하라.
관군의 공격력이 강합니다. 치고빠지기 잘 하면서 잡으면됩니다.

씬스샷이 없네요
[씬2] 58초


[미션2] 다금산 정상까지 올라가라.
늑대와 사슴을 파암도법과 비도격참을 이용해 잡으면 됩니다.
그렇게 정상에 도착하면 해독초가 있는데요,

해독초를 한대 치면 4마리의 몹이 젠됩니다.
몹들의 공격력이 강하므로 치고빠지면서 한 마리씩 잡는 것이 좋습니다.


[씬3] 02분 34초


[미션3] 탈출하려는 말을 잡아라.
그냥 쫓아가다보면 말이 알아서 구석에 갇히고 사용하면 잡힙니다.

씬사진이 없네요
[씬4] 06분 27초


[미션4] 말들에게 먹이를 공급하라.
왼쪽에서 여물을 공격하면 여물이 아이템창에 생깁니다.
그것을 말들 앞에 놓아주면 조금 지나면 지들이 알아서 먹습니다.
자리가 비면 또 갖다놓고 하면 됩니다. 한꺼번에 여러개 놔도 한번에 다 먹어버리더군요-_-;
그리고 여물로 경험치를 하는데 아쉽게도 앞쪽에있는 4개만 벨수있네요.
제한시간동안 말이 몇마리 이상 안굶어죽으면 완료.
*팁 : 비도격참으로 여물을 베는것보다 시간은 더 걸리더라도 일반공격(스페이스바)으로 때려치면 더 오래 때려칠 수 있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공격 안되는 범위는 나중에 비도격참으로 치셔야겠지요


[씬5] 04분 20초


[미션5] 추격병 일행을 모두 제압하라.
역시나 공격력이 강합니다. 치고빠지면서 잡으셔야 합니다.
파암도법으로 둘러쌓여 공격하려다간 사망합니다.
모두 잡으면 미션완료, 마지막 씬과 함께 끝


서명
안녕? 안경여드름돼지호빗 뽀이라고해



1 [주몽]쵸이 2009/07/14 16:15:44 답변 수정 삭제
10편 경험치팁 -

미션4 - 말들먹이제공

해당미션에선 비도격참도 어느정도써야하지만 시간활용을 잘하여 평타로 여물을 쳐주는것이 경험치에 이득입니다 . 데미지는 10배차이이지만 획득경험치는 같습니다 .

2 2009/07/19 21:05:14 답변 수정 삭제
비도격참으로 잡으면 2개를 한거번에 때리니 경험치가 2배 입니다.
하지만 데미지가 10배이므로 금방 죽어버립니다.
1분 30초 남을때까지 평타로 쳐주다가
1분 30초부터 비도격참으로 2개씩 하시면 거의 끝날때까지 쓰실 수 있어요.  

3 데키아@순수 2009/07/31 14:14:47 답변 수정 삭제
경치 이천을 어케 넘겨요.ㅜ.ㅜ 미션 4에서 경치차이가 나는것같은데 저도, 여물 다죽이고 윗분들 말대로 하는데 경치 이천이안되네요...어디서 차이가 아는걸까요..?

4 군대가야됨 2009/08/01 02:51:13 답변 수정 삭제
20분.....장난하나

5 렉슨 2009/08/15 16:12:12 답변 수정 삭제
1분30초때했다가 2개 초피 1개 노피남았던..젠장

6 낵슨회장 2009/08/22 04:02:37 답변 수정 삭제
렉슨님 그건님이 못잡아서 그런거

7 과자맛밀크 2009/09/05 14:53:36 답변 수정 삭제
최악이다 ... 씬 시간만 20분 -_-,,,

8 카라 2009/09/06 09:50:03 답변 수정 삭제
아 경치17000..

20 시한 2009/11/25 15:10:38 답변 수정 삭제
저.. 저도 17000.;;
9 십이월홍 2009/09/08 00:37:36 답변 수정 삭제
으으;; 먹이 제공하는거에서 1초남기고 4개 다 때려부심;; 경험치 18372

10 슬림팬더 2009/09/27 19:48:03 답변 수정 삭제
저 이거 여물 어느정도 안갔다주면 실패져?

11 모델남 2009/09/27 20:36:08 답변 수정 삭제
협부... 저놈은 1편에서도 내경험치 다 뻇아가버리더니
10편에서까지 따라와서 깽판이네 아.............협부 빡친다 진짜..

12 !주몽-샤안 2009/10/02 13:35:04 답변 수정 삭제
19334

13 핏코닼 2009/10/11 20:12:07 답변 수정 삭제
아 . 19112 ㅋㅋ

14 휘날리면 2009/10/12 21:22:06 답변 수정 삭제
20963 좋은건가?

15 넥슨짱 2009/10/26 21:24:02 답변 수정 삭제
전 이거 여물 1개잡고 2개 초피였는데 왜그러지;

16 거지의후예 2009/11/10 17:04:10 답변 수정 삭제
12000 ;; 여물주기에서 멀실패한거냐.. ㅠㅠ

17 Matthew.H. 2009/11/11 07:19:40 답변 수정 삭제
전 25초만에 다잡고 체력 2만남았길래 체력 다체우고 다시 다음단계로감ㅋㅋㅋㅋ

29 2010/01/05 19:54:33 답변 수정 삭제
zzzzzzzzzzzzzz아나 ㅋㅋㅋ 님왜케웃김 오이가 바로 압록지정써줌
31 하이래임 2010/01/29 14:23:52 답변 수정 삭제
압록지정안해주는데 ㅋㅋ 병1신인가
18 Matthew.H. 2009/11/11 07:24:12 답변 수정 삭제
다 체워지는거면 뻘짓한거네요

19 현겸군 2009/11/22 15:22:12 답변 수정 삭제
15000??? ㅋㅋ 어중간한대?

21 뭐뭐맡고있니 2009/11/27 20:02:23 답변 수정 삭제
아 여물하다가 팅겼네 아짜증나!!!!!!!!!!


22 어머니ㅠㅠ 2009/11/29 15:35:24 답변 수정 삭제
16988 난 뭐냐 씬이 무슨 20분이나되 시발아 ㅡㅡ

23 지존마신 2009/12/08 18:46:39 답변 수정 삭제
병사들 리젠 되요?

24 맥충 2009/12/08 21:24:38 답변 수정 삭제
아 씬은 더럽게 기네

25 하자핫뱌 2009/12/21 19:13:39 답변 수정 삭제
앵간히해야지 ㅋㅋㅋㅋㅋ
씬20분말라죽일라고작정햇네

26 곰탱잉 2009/12/23 20:32:45 답변 수정 삭제
아 씬 줫나 길다 진짜 ㅋㅋㅋ

요번꺼 꽤 어려울듯??

다 공격력이 썌다그 하네.......

이거 실패하면 ㅡㅡ 씬또봐야돼 ㅅㅂ

27 곰탱잉 2009/12/23 20:57:41 답변 수정 삭제
다금산가서 보스 다 잡으니깐 체

1403남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잠수탓다가

늑대랑 사슴한테 둘러싸여서 30초 털림 ㅡㅡㅋㅋ

36 뇌륜안 2010/05/21 15:40:19 답변 수정 삭제
사슴은 공격안하는데 구라즐
28 지존마신 2009/12/30 12:51:31 답변 수정 삭제
아 협부 전생에 나랑 무슨 원수를 진거냐;;


30 아기백호 2010/01/26 11:00:05 답변 수정 삭제
19832 흠.. 님들 말먹이주는거에서 말죽이면안될듯?

말먹이주는거 끝나니까 겸치 1000몇백주던데  다살렸으면 말갯수대로 겸치 더주는거아닐까싶어서^^

32 러브샤잉 2010/02/26 15:20:37 답변 수정 삭제
ㅡㅡ 저 마지막몹한마리도못잡음 ㅡㅡ

33 2010/04/23 18:56:12 답변 수정 삭제
저 여물주기 할때 라면끌여먹어요(진짜임 ;;;)
일명 연대면 (진짜임;;)친구들상의 이름

34 아이디:령불 2010/05/01 01:50:52 답변 수정 삭제
19780 완료

35 에덴세탁@연 2010/05/18 17:08:11 답변 수정 삭제
말할때 귀차니즘

37 어둠창고 2010/05/24 18:32:27 답변 수정 삭제
21007함 ㅋ

38 에덴세탁@연 2010/06/11 20:47:27 답변 수정 삭제
맨처음씬넘겨서 16000 -ㅅ-

39 2010/06/18 19:21:30 답변 수정 삭제
이거 말몇마리죽이면 끝남??

40 아구찜 2010/06/21 02:18:05 답변 수정 삭제
20분 씬경험치 대략 2500정도 되는것 같네요


41 득템ㄱㄱ 2010/06/22 15:24:57 답변 수정 삭제
19442

42 시크한꼬꼬마 2010/07/04 10:44:26 답변 수정 삭제
씬 다넘겨서 1.8 ㅠㅠㅠ

43 검마황제 2010/07/28 20:13:12 답변 수정 삭제
19897이네..아깝다

44 오시아루@연 2010/08/27 10:42:30 답변 수정 삭제
연대기는 씬때문에 답답.....
그렇다고 취소하기엔 경험치를 못먹고 ㅠㅠ

45 공영감@호동 2010/09/15 18:25:23 답변 수정 삭제
저런팁이..

46 ㅇㅇ○ 2010/12/12 03:46:20 답변 수정 삭제
마지막에 오이 체주네 ㅡㅡ;;;;;아 체계속 안채워주길래 2천,3천;; 겨우겨우 기다리면서 죽였더니 마지막 한마리 남으니까 체주네 ㅇ ㅏ짜증나

47 오빠의손길 2011/01/02 16:01:26 답변 수정 삭제
말죽어도되는줄알고 짚만죤나치다본게 말 몇마리죽엇다고 실패뜨네..
니마들조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8 천년묵은가지 2011/01/04 14:08:28 답변 수정 삭제
말 죽는건 딱 2마리까지 허용됩니다. 3마리부터는 실패입니다.
가기 귀찮은위치에 있는말 2마리는 죽게 냅두는게 더 좋습니다.

19298

49 땅꼬마더사 2011/05/19 07:33:12 답변 수정 삭제
잘보다가 갑니다 ㅎ

50 취침@연 2012/02/20 22:05:42 답변 수정 삭제
18287....

댓글페이지

12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모든 연대기 시간 +30 백호찹 05/13 152775
34   테섭 신무기 장세현엄마 04/22 0
33   연대기 7편 팁 +2 새벽녘달빛 12/26 3671
32   바람연대기 16편 +150 백호찹 02/03 111234
31   바람연대기 15편 +131 백호찹 01/26 92156
30   바람연대기 14편 +259 백호찹 01/21 101804
29   바람연대기 13편 +138 백호찹 01/19 91260
28   바람연대기 12편 +52 07/14 47247
27   바람연대기 11편 +22 07/14 51251
>>   바람연대기 10편 +52 07/14 52459
25   바람연대기 9편 +86 07/14 60184
24   바람연대기 8편 +67 07/14 43572
23   바람연대기 7편 +53 07/14 56838
22   바람연대기 6편 +70 07/14 51721
20   바람연대기 5편 +49 07/14 44859
19   4편은 스샷이 없어서 일단 패스! +18 07/14 30243
18   바람연대기 3편 +36 07/14 48030
17   바람연대기 2편 +24 07/14 35169
16   바람연대기 1편 +54 07/14 49679
목록보기
1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이번 추석에 어디로 귀향하나?
추석 떡값 얼마 받음? (14)
지구의 진짜 모습 (13)
오늘 댓글 핫한글
다들 바쁘게 싸우시는 와중에 송구하지만 작은 이... 41
ㅋ 팩트글 갈겼더니 29
시세개떡락 개폭락 29
교준 주나니헝욜 현실쫄보새끼들 28
배쥿님 제발 증거사진좀 .... 24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 템팔러왔어요
마도 마도빙결 질문
천인 천인 사냥원탑?
도적 분노 40 50 차이점좀.... (2)
전사 전사청룡신검좋나요
천인 어느정도면 최종컨텐츠...
바놀 실시간 글
4989(호동) 이슬@호동
아쫌 사새요
4989(연) 애원@연
바돈 억당 5.7 팔아요
4989(연) Ha
바돈 1억당 ㅁㅌ 5.6 팝니다
4989(괴유) 즐거운괴유!
용랑제구봉(손상)구성 주술풀템 ...
4989(연) 잠오넹
직타 방어 태사도 / 황투 저렴하...
4989(연) 실책@연
-43 황투 77757/22222 돋방퍼 2....
4989(연) (하자)글작가
S급 닉네임 "줄리엣"  ...
4989(연) 논리킹
금고 풀 75칸 무제한셋 팝니다 ㅍ...
4989(유리) (하자)글작가
★S급 닉네임 레몬,비애,스콜피온...
4989(연) 뎅콩
가격 ↓↓↓ 투구 방어트돋 , 정...
바놀 실시간 댓글
옛바람유저님이 를 작성
fcf802님이 를 작성
강력@무휼님이 를 작성
금설님이 를 작성
뿐이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