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귀문동(/귀문혈동/귀문마동) 전체지도 [77] |사랑하는새하얀불꽃
조회59756 |추천 : 119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alysis&no=60 2007/12/28 02:30:48










꽤나 열심히 만들었어요-ㅁ-

그런데..도무지..보기 편하게 편집하는 재주는 없네요 ㅠㅠ

그냥 그림 저장해놓고 보시거나 인쇄(...)해서 보시거나 하시구

혹시 bmp파일 갖고 싶으신분들은 댓글다시면 이멜로 보내드리던가 할게요


분석에 협조해주신(같이 귀문동을 돌아주신) 호동서버 분들

망신님 초린향님 아시안느궁사님 대형궁님 연가령님(1달쯤 전이죠..지도 만든건-_-)

어제 마지막 수정작업 도와주셨던 연홍비님 폴링인러브님 마크레미츠님

이상하게 시비가 붙었던 기업윤리님 관통님 흥분한똥개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글구..같이 혈동 돌아주신 모든 분들과-특히 만흔언니(...)와 슈크란님-

이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마련해주신;;히코세이쥬르 조교님

보고싶을거에요 ㅠ_ㅠ



수정내용:

너무 연해서 안 보인다는 분이 있으셔서 색을 더 진한 색으로 바꿔서 올렸습니다~

지금은 잘 보이시는지..쪽지라도 하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명



1 일월선류 2007/12/28 02:33:46 답변 수정 삭제
1빠 보기는힘들지만 꾀유용할듯

2 베이비로션 2007/12/28 03:16:54 답변 수정 삭제
보기 어렵고 자시고 간에
근성있어보이네여

3 타라의도적 2007/12/28 06:34:54 답변 수정 삭제
보기 편한거같은데

4 쪽지 2007/12/28 12:05:59 답변 수정 삭제
상당히 좋아보이는데, 아무튼 수고하셨어요 ^^

5 차인기분 2007/12/28 12:52:56 답변 수정 삭제
우왕ㅋ굳ㅋ

6 달콤한멜로디 2007/12/28 13:22:49 답변 수정 삭제
와..수고하셧어여!!

7 여리도사냔 2007/12/28 15:09:11 답변 수정 삭제
5점 콱콱!

8 지르오케 2007/12/28 15:13:34 답변 수정 삭제


혈동도는데 도움많이될듯

9 뇨혼 2007/12/28 16:42:30 답변 수정 삭제
우왕ㅋ굳ㅋ ㅅㄱㅅㄱㅅㄱ

10 낌태히 2007/12/28 20:40:15 답변 수정 삭제
이것때문에 3굴까지 1시간도안되서 겨우외웟네요 ... 영상이랑 가치보면서하면 정말 쉽게 외울수잇는듯... 축지 초상사서 30일버리는거 아닌가햇는데 희망이 !

11 [연]꽃잎토끼 2007/12/28 21:26:48 답변 수정 삭제
야... 정말 대단한데요~ 전문 적인 자료~~ 5점 꾹

12 엥쥐 2007/12/28 22:47:19 답변 수정 삭제
노자리를 모르는 저같은 궁사들은 꼭 필요할것같네요 ^6


13 유리@집밖 2007/12/28 23:25:18 답변 수정 삭제
우왕ㅋ굳ㅋ

14 2007/12/28 23:51:49 답변 수정 삭제
와 정말 대단하세요!!!
굿굿굿!!!

15 등포얼짱 2007/12/29 01:23:17 답변 수정 삭제
아 진짜 잘만듬 진짜짱짱짱

16 등포얼짱 2007/12/29 01:27:02 답변 수정 삭제
이런거는.. 바놀 자료실에 그림 파일로 해서 올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7 종이꽃 2007/12/29 13:39:22 답변 수정 삭제
와나 진짜 굿 -_-

18 붉은연못 2007/12/29 14:25:47 답변 수정 삭제
만드신건 대단하신데,, 역시 보기가 좀 어렵네요..

19 태양과생명 2007/12/29 17:33:32 답변 수정 삭제
차폐자리 노자리 사냥방식등 다방면에서 활용가능한 자료
굿굿!

20 연@마도 2007/12/30 08:41:31 답변 수정 삭제
멋지당 ㅋㅋㅋㅋㅋ참고할께염

21 이니(★ini.) 2007/12/30 10:57:54 답변 수정 삭제
우와!!!!!!!!!!! 대단하세요!!! 5점 드려요 =)

22 오재진 2007/12/30 15:18:42 답변 수정 삭제
ㄱ- 대략난감 짱이다 ㄱ-..노가다재왕

23 [연]배개 2007/12/30 17:38:40 답변 수정 삭제
이야;;; 만들기 엄청 힘드셨겠네여;;;;
킹왕짱!!

24 유남얼 2007/12/30 18:13:43 답변 수정 삭제
잘안보이는데 진하게 해서 올려주심안될까요?ㅜㅜ

25 란제리 2007/12/30 20:14:56 답변 수정 삭제
이걸 만드신 님 짱드센!!

26 hani. 2007/12/31 08:15:44 답변 수정 삭제
잘하셧어요,

27 원랑 2008/01/04 19:19:10 답변 수정 삭제
이..이거 프린트 해야되겠는데ㅡㅡ

28 으네르네 2008/01/04 19:55:47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진짜 대단함,
박수짝짞짞짞짞

29 재리맥 2008/01/04 21:04:18 답변 수정 삭제
최고

30 접수 2008/01/04 21:30:09 답변 수정 삭제
t감사합니다 잘볼께요


31 도우즈 2008/01/04 21:43:39 답변 수정 삭제
귀문을안해봐서..ㅠ.ㅠ

32 지존의하루 2008/01/04 22:50:58 답변 수정 삭제
우와... 짝짝짝.. 정말 잘하셨어요 ^^

33 카미 2008/01/07 19:46:14 답변 수정 삭제
우와.. 대단하세요!

34 단군짱짱 2008/01/07 20:49:34 답변 수정 삭제
.......... 저거 어떻게 만드셧어요? ;;
힘드셧겟네 ;ㅁ;


35 킹카정 2008/01/08 17:40:30 답변 수정 삭제
와 이런걸 만드시다니 정말 근성이 대단합니다! ㅋㅋ

36 넬진 2008/01/10 01:39:23 답변 수정 삭제
우와짱이닷;

37 [이별]요개곰 2008/01/12 22:43:11 답변 수정 삭제
와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38 다소유 2008/01/13 13:28:12 답변 수정 삭제
사랑해요 이제 둔귀가는데 도움이돼네염

39 production♥ 2008/01/13 21:52:52 답변 수정 삭제
헐 힘드셨겠네요.. ㄷ;
저도 이제 둔귀가려고 템 준비중인데.ㅋ
용투만 준비하면 바로 둔귀가려고요.ㅋ
정말. 보기도 깔끔한것 같고, < 내 생각, 도움도 많이 되는것 같아요.
정말.... 보면 끈기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ㄷ; ㅋ

40 휴화 2008/01/15 11:09:30 답변 수정 삭제
우왕ㅋ굳ㅋ
짱이시다

41 『폐인♡』 2008/01/18 22:09:25 답변 수정 삭제
인쇄해서 잘쓸꼐요 감사합니다^^*

42 미니캇 2008/01/25 20:07:45 답변 수정 삭제
진검은 몸으로익히는게 짱인데 명인분들이 라인 외우는데 도움될것같네요 ~~


43 키작은꼬막v 2008/01/27 09:50:57 답변 수정 삭제
못외우겟


45 초원꽃 2008/01/28 23:44:05 답변 수정 삭제
개쩌네요...ㄷㄷㄷㄷ
존경스럽심... 지금 인쇄중...

46 새하얀불꽃 2008/01/30 00:38:03 답변 수정 삭제
아 ㅠ_ㅠ저한테 이메일 쪽지보내고 못받으신분..제가 정신이 없어서 못보내드렸어요..
쪽지는 지워져버리고..제가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달게 되네요..
다시 한번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죄송합니다ㅠ

47 주나@유리 2008/02/04 18:19:49 답변 수정 삭제
수고 하셨어요. 그런데 머리아픔 ㅎㄷㄷ

48 봉쥐@유리 2008/02/04 21:18:25 답변 수정 삭제
내가 필요할땐 이런거 업엇는데 ㅠㅠ
몇달만 더 빨리 올려주시지 ㅋㅋ
여튼 아주 잘만드셧네요 대단하세요

49 고진감래^^* 2008/02/05 14:21:10 답변 수정 삭제
잘쓰겟습니다

50 친폭 2008/02/05 20:08:41 답변 수정 삭제
4굴 6굴 세로샷에 잘쓸게여 !!

51 친폭 2008/02/05 20:09:21 답변 수정 삭제
마동방주실은 위의 진채지도와 다릅니다

댓글페이지

12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65   [분석] 2등급  ㅡ> 3등급 환수 승급 [백호편] +2 KOREAN_AIR 12/19 4493
64   모든 연대기 시간 +19 백호찹 05/13 62787
63   바람연대기 1부 16편 '단군이 되다' +103 백호찹 02/03 54640
62   바람연대기 1부 15편 '하늘에서 지은 궁' +91 백호찹 01/26 47878
61   바람연대기 1부 14편 '비류왕 송양' +164 백호찹 01/21 49694
60   바람연대기 1부 13편 '말갈족과 소서노' +83 백호찹 01/19 42888
59   간략공지 +30 원랑 01/10 20783
58   둔귀 제 2장- 둔귀로 출격하기 전 꼭 알고가자! +48 으네르네 01/09 53805
>>   귀문동(/귀문혈동/귀문마동) 전체지도 +77 새하얀불꽃 12/28 59756
56   [제 1장] 둔귀기초+문동 초보편 +88 으네르네 12/21 61226
55   네번째 칼럼-  ★ 정액제와 캐시시스템. +31 호짖 12/31 7844
53   바람연대기 1부 12편 '동방의영웅' +130 이제시작 12/26 63462
52   바람연대기 기본상식 +16 원랑 12/14 33031
51   바람연대기 1부 10편 '금와의 시험' +91 원랑 12/12 60487
50   모든 내구력보호아이템 총분석 +112 태양과생명 12/28 30558
49   [히치] 흑일신궁을 알아보자! +57 히치 04/29 25855
48   청룡의검,해바라기 분석 +17 히치 03/13 23714
47   쇄자황금팔찌,거친나무지팡이4 분석 +13 히치 03/13 24373
46   황혼의궁포,태양의막대풍 분석 +9 히치 03/13 12712
45   진일신검 분석 +26 히치 03/13 20281
목록보기
123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심신미약 찬성 반대 (7)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될까 전쟁이... (6)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9)
오늘 댓글 핫한글
방무 좋다고 가성비 이지랄 떨더니 24
1060쓰는사람있음 ? 17
태자명도 200이나 하나요?? 15
탈바 진행중인 과금유저로써 바람 좆같은점 나열... 14
악동문파원모집 12
직업광장 최신
마도 탱마도할려는데 어떻게...
마도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도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혹시 사냥하실떄... (1)
차사 차사 무기 질문 (4)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86e287
천륜 200에 파는 또라이도 있네 ...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6팝니다 ●●
4989(연) 하호
천관9성,천수9성,천금관,-57태광...
4989(연) 이췌@연
     흑월탑대리 합니다 우...
4989(연) 청주
가격다운 용천제십검 두자루 외 ...
4989(연) 배트@연
천인/차사/전직업 극방무 풀템 급...
익갤 51738f
이겜 그냥 사비스종료가 띵답임
4989(무휼) [아기돼지]
주작 665 판매합니다 ㅁㅌ 2 or ...
4989(호동) 에릭@호동
노말 주작선장 팝니다.
익갤 95e8ee
드디어 운영자들 정신차렸넼ㅋㅋ...
바놀 실시간 댓글
지역님이 를 작성
서고띠@연님이 를 작성
청주님이 를 작성
월신무사@연님이 를 작성
316b3d님이 를 작성